728x90

40대주부알바

살림하면서 집에서할수있는일

 

살림하면서 육아하면서

집에서 할 수 있는 일로

40대주부알바를 알아봤었어요

늦은 결혼으로 아이들이 어려 나가서 일을 한다는 건

엄두조차 나지 않아...

하루에 1시간 많아야 2시간 정도,

한달에 30~50만원이라도 벌고 싶어

40대주부가 할만한 알바를 찾았었거든요

 

제 나이에 할만한 거 둘러보다가

이 나이에 갈 수 있는 곳은 허드렛일이나

식당설거지 또는 편의점알바가

대부분인데 그런곳에선 최저시급조차

주지 않는곳이 많았고...

이거 벌자고 이렇게 고생해야하나

싶기도 하더라구요

 

 

그래서 자연스럽게 40대주부알바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거리로

재택알바에 눈길이 가게 되더라구요

그런데 찾아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재택부업 일거리

다양하고 수많은 종류의 일들이 있잖아요

 

집에서 할 수 있는 일들이라면

손부업으로 유명한

인형눈붙이기나 재봉틀로 하는 그런 일들만

있는 줄 알았는데

컴퓨터로 돈벌기, 인터넷으로 돈벌기가

있다는걸 보고 세상 참 많이 변했다는 걸

새삼 느끼게 되었어요

 

 

생각해보니깐 요즘엔 정말 사소한것

하나도 전부 인터넷으로 검색하면서

필요한 정보를 얻잖아요

그래서 컴퓨터로 하는 직업도 많이 생겼고

컴퓨터로 돈벌기할 수 있는

40대알바도 다양한

재택부업 일거리들이 생긴것 같아요

 

그래서 저는 살림하면서, 아이들 키우면서

집에서 할 수 있는 컴퓨터알바로

40대주부알바를 해보기로 했어요

그런데 지금 생각해보면 어디서 그런

용기?가 생겼는지...

사실 저...컴맹이거든요^^;;

그런데 컴퓨터로 돈벌기할 생각을 하다니...^^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금은 1년째 집에서 살림하면서

아이들 키우며 컴퓨터알바로

쏠쏠히 돈벌이 하고 있으니

재택알바 시작하길 참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저는 다양한 재택알바 중에서

컴퓨터로 하는 타이핑알바를 하는데요

 

그저 단순하게 인터넷상에

글을 올리기만 하면 되니깐

쉽게 할 수 있고요

내 편한 시간에 내가 하고 싶은 만큼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거리이기 때문에

살림하면서 아이들 키우면서도

할 수 있는 일이라

이만한 일 없다 싶거든요

 

 

간단하게 글만 써서 인터넷상에 올리면

글 하나로 보통 3~5만원 벌 수 있고

내가 글을 쓰면 쓸수록

그만큼 돈벌 수 있는 일이예요

 

게다가 글 하나 쓰는데

보통 30분에서 40분정도 걸리거든요

그러니 시급으로 계산한다해도

엄청 고수익 알바임엔 틀림없죠

 

집에서 할 일 다하고도

여유시간을 이용해 짬짬이

한달에 150~170만원 정도 돈벌고 있으니

저 스스로 자존감도 높아지고

예전보다 경제적 여유도 찾았지만

무엇보다 마음의 여유도 생겨

무척이나 만족하면서 일하고 있답니다

 

집에서하는알바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제가 인터넷상에 올리는 글의 종류는

자격증, 교육정보, 온라인학원,

유아용품, 생활용품 등을 주제로

글을 쓰곤 해요

 

글을 써서 인터넷상에 올려두기만 하면

이런 정보를 필요로 하는 사람들이

제 글로 유입이 되면

건당 8,000원에서 9,600원의

수수료를 받는데요

보통 글 하나당 3~5건이 생기니

40분 걸려 쓰는 글 하나로

최소 24,000원에서 40,000원

최대 28,800에서 48,000원을 벌 수 있답니다

 

게다가 여기서 끝이 아니라

글 하나로 많으면

10~15건 이상도 나오기 때문에

그래서 글 하나 쓰는 걸로

10만원 이상도 벌 수 있는 일이랍니다

 

 

이렇게 단순히 글쓰는 일로

생각외의 높은 수익이 나는건

제가 쓰는 글이 일회성이 아니기 때문인데요

인터넷상에 올려 놓은 글들을

제가 삭제하지 않는 이상

오래전에 올려놓은 글이라 할지라도

그 글로 유입이 되면 되는대로

그 수익 또한 모두 저의 월급으로 들어오게 돼요

 

그럼 인터넷상에 내 글을 보는

사람들이 점점 더 많아지게 되는거고

내 수익은 비례해서

차곡차곡 높아지는 거죠

 

하루 평균잡아 5만원 이상을 벌고 있기에

한달월급이 150만원 이상

받을 수 있는 거랍니다

 

 

게다가 더 마음에 드는건

하루에 일하는 시간이 1~2시간밖에

되지 않는다는 거예요

 

저는 하루에 글을 1~2개정도 쓰고 있거든요

그러니 하루에 일하는 시간

1시간 30분이면 충분하기 때문에

집에서 일을 해도 할일 전부 다하고

부담없이 일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저는 40대주부알바를

믿을 수 있는 재택알바로 유명한

한국마케팅아카데미에서

1년째 재택부업 일거리를 매일 무료로

무제한 지원받고 있어요

수익을 낼 수 있는 알바 일거리로

그에 대한 주제로 글쓰면서

주부알바를 하고 있는데요

 

이미 여긴 재택부업하는 분들에겐

명성이 있는 곳이더라구요

17년이나 된 회사이고

통장요정으로 유명한 방송인 김생민씨가

이곳 홍보대사인만큼

교육부 정식인가난 공신력있고

유명한 회사예요

 

 

내가 원하는 만큼

40대알바 재택부업 일거리를 주지만

시간없어 일 못해도 괜찮아요

 

매일 저처럼 1~2시간 일하지 않고

주말에 몰아서 해도 상관없고

일주일에 1~2번 정도도 괜찮거든요

본인 시간되는만큼 일할 수 있기 때문에

저는 주부알바로 이만한 일

정말 없다 싶더라구요

 

또 내가 일하는 만큼, 내가 글쓰는것만큼

월급받아가니깐

돈이 좀 더 필요하면 그만큼

많이 글쓰면 되고,

누구 눈치 안보면서 일해도 되고

정당하게 돈벌고 있으니

일하는게 정말 재미가 있답니다^^

 

 

1년째 하고 있는 주부알바

저는 앞으로도 평생직업삼아

정년없이 꾸준히 할 생각이랍니다

 

시간, 장소, 기한, 분량이 자유로운

재택 프리랜서의 일...

이러한 근무조건, 월급 찾기 힘들거든요

웬만한 직장인들만큼 버는 주부알바라서

저는 40대알바 이걸로 계속 할거예요

 

제가 집에서 할 수 있는 일에 대해서

관심이 있거나

좀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남겨 놓을 테니

일단 재택알바에 관한 자료 무료로 받아서

살펴보시면 도움이 되실거예요

 

재택부업 하는방법 자세히 알아보기

컴퓨터알바 자료 무료신청하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재택근무알바 경험 후기를 작성하고

이를 통해 수수료를 받습니다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