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다들 너무나 힘든 시기를

보내고 계실텐데요

저역시도 코로나 시작되고 나서는

남의 이야기인줄만 알았던 

당황스런 상황이 생겨...ㅠㅠ

누구한테 하소연도 못할 정도로

경제적으로 힘이 들더라구요

 

매달 고정적으로 지출해야 할

금액은 정해져 있는데

줄어든 월급으로는 도저히 답이 안나와

투잡으로

원고작성알바를 알아보았어요

 

그래서

여러군데 비교도 해보고

상담도 신청해서 궁금한 거 전부 물어보니

원고작성알바도

정말 다양한 종류가 있더라구요

 

 

그 중에서도

정말 간단한 원고작성알바를 하면서

매달 꾸준히 일 하고 있어요

 

타자를 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가능한 일이라

저도 도전하게 되었는데요

 

이미 완성된 원고를 보고

그대로 따라 쓰기만 하면 되는 일이에요

조금씩 문구나 말만 바꿔서

새로운 글로 작성하면 되는데

일하는 가이드라인은 모두 알려주니

보고 따라하기만 하면 되어요

 

 

글을 쓸 때 주의사항만 지키고

다른 것들은 자유롭게

글을 쓸 수 있으니

편하게 글 작성하고 있어요

 

원고작성알바를 시작하자마자

돈을 벌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메리트 인 것 같아요!

 

 

글 하나 작성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약 40분정도 걸리고 있어요

 

한건 당 6000원을 받을 수 있으니

집에서 타자만 치고

돈 벌 수 있어

너무 만족스러워요

 

언제든지 내가 편한 시간을 활용해서

집에서 타자 두들기는

원고작성알바에요

 

 

따로 정해진 업무량이 없어서

내가 편한 시간에만 일하고 있는데

솔직히 본업보다

더 열심히 하게 되는 것 같아요 ㅋㅋ

일을 하는 만큼 

돈 벌 수 있거든요

 

6000원이라는 돈이 적다고

생각하실수도 있지만 결코!

하루에 한두개씩만 글을 작성해도

그레 모여서

이런식으로 한달을 생각해보면

원고작성알바로 은근히

쏠쏠한 돈을 벌수가 있어요

 

 

제가 하고 있는

원고작성알바는

추천인 등

사람모집, 다단계

절대 하지 않아요

 

저는 오로지 홍보글만 작성하면 끝이에요!

하지만 원고를 작성하는 건

일 하는 방법도 알게 되면

누구나 배우면

시작할 수 있다는 점!

 

가이드를 잡아주니

글쓰기가 훨씬

수월해지더라구요

 

 

직접 글을 작성하는 일도

같이 하고 있어요

직접 글을 작성하고

사람들의 반응에 따라

수수료를 받아요

 

글 하나 작성하는데

약 1시간정도 걸리는데

하루에 2시간정도 바짝 글을 쓰니

한 달 월급은

70~80만원 정도 벌고 있어요

 

 

시간이나 장소에

제약이 없으니

짬짬히 남는 시간에

일을 할수가 있어서

생활에 마땅히 방해하는 게 없어요

 

하루에 일하는 시간이

보통 2시간 정도인데도

이만큼 월급을 받을 수 있다는 사실이

저는 너무너무 만족스러워요 ㅎㅎ

 

 

언제든지 1:1 피드백으로

카톡이나 전화로

받을 수가 있으니

문제점을 바로바로 고치고

제대로 배울 수가 있어요

 

20살 이상이라면

남녀노소 상관없이

누구나 할 수 있어요

 

가장 좋은 점은

출퇴근이 없어

집에서 근무가 가능하다는거 같아요

지금 생활에 너무 만족하네요^^

 

지금 제가 하고

원고작성알바 관심 있으신 분은

아래 일거리 지원받고 있는 곳

링크 하나 남겨드릴테니

꼼꼼하게 알아보세요!

 

원고작성알바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원고작성알바 후기를 쓰고

수수료를 받습니다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