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작년엔

어느 누구 할거없이

모두 힘든 시기를 보내왔기에...

새해를 시작하며

평범한 일상으로 돌아가는 것이

모든 사람들의 바람이 아니었을까 생각해요

 

하지만

코로나가 끝나기는 커녕

오히려 더 심해져

가뜩이나 불안한 마음이

가중되기만 하니...

 

그래도 요즘 들어

일일확진자 수가 

점점 감소하는 추세라서

조금은 안심이 되는 듯 싶어요

 

 

코로나 때문에...

저는 작년에 

간간히 일 하던 식당이

문을 닫게 되면서

생각지도 못한 실직자가 되었는데요

 

다른 일을 구하려니까

일자리도 없고

그래서 재택근무로

집에서 알바하고 있어요

 

사실 재택근무는

처음 해보는 거라서

걱정이 되었거든요

그래서 일자리 찾는 것도

정말 신중했구요

 

인터넷 검색도 해보고

주위에 물어보고 했는데

생각보다 재택근무로

할 수 있는 일이 

굉장히 많더라구요

 

 

사실 고수익을 원하면

상담이나 영업쪽으로

일을 해야 하는 것 같은데

 

저는 고수익 보다는

시간 자유롭고

편하고 간단한 일을

하고 싶었어요

 

그런데 옆 집

아이 친구 엄마가

글쓰는 일을 하는데

일이 정말 괜찮고

수익도 쏠쏠하다고

한 번 해보라 하더라구요

 

타이핑 하는 일인데

어렵지도 않고

한글이나 메모장에

글만 쓰면 되는 거라

초보자도 문제 없다구요

 

 

그래서 사이트 받아와서

검색해보고 후기 찾아보니

이미 많은 분들이

하고 계시더라구요

 

업체도 교육청 인가받은

안전한 곳이고

일거리 지원도 보장 돼서

안정적으로 꾸준히

일을 할 수도 있구요

 

생각보다 괜찮아 보이고

집에서 알바로 하기에

꽤 괜찮은 것 같아서

시작하게 되었어요

 

 

제가

집에서 알바로 하는 일은

글을 쓰는 일인데요

블로그 홍보글을 쓰는 거에요

 

그런데 글을 스스로

지어서 쓰는 게 아니라

글을 제공받은 다음

보면서 단어나 글의 순서를

조금씩 바꿔 쓰면 돼요

 

저도 글재주가 없고

타이핑 속도도 빠르지 않은데

이 일은 내 속도 대로

글 쓰면 되니까

힘들지 않더라구요

 

 

일하는 장소나

업무 시간, 업무량

전부 내 마음대로

조절해서 일하면 돼요

 

그래서 저는 집에서

집안일 하면서 틈틈이

하루에 1~2시간 정도

일을 하고 있는데요

 

그렇게 한 달

꾸준히 일 하면

한 달 생활비는

벌 수 있더라구요

 

 

글 1개 단위로

수수료를 받는 건데

하루에 써야 하는 양이

정해져 있는 게 아니라서

 

내가 일 하고 싶은 만큼

내가 필요한 만큼

조절해서 일을 하면 돼요

 

내가 일 하는 만큼

벌 수 있는 일이라서

안정적으로 꾸준히

수익을 낼 수 있어요

 

내가 일 하는 게

전부 돈이니까

누가 시키지 않아도

열심히 하게 되더라구요 :)

 

 

집에서 알바하는 곳에서

초보자들도 쉽게

일에 적응할 수 있도록

교육을 받을 수 있어요

 

온라인 교육이라서

집에서 편하게 들으면 되는데

강의도 길지 않아서

전혀 부담이 없더라구요

 

강사님들이 워낙

설명을 잘 해주시기도 하고

내용도 어렵지 않아서

쉽게 수업 따라 갔던 것 같아요

 

제목 작성하는 것부터

이미지 제작하는 거

글 따라 쓰는 방법

글 작성 시 유의사항 등등

 

하나하나 꼼꼼하게

알려주시기 때문에

업무에 들어갔을 때도

많이 헤매지 않을 수 있었어요

 

 

그 외에

1:1 코칭으로

피드백을 받으면서

일을 하게 되는데요

 

글을 작성해서 보내드리면

거기서 내가 쓴 글을

하나하나 꼼꼼하게 읽어보시고

어떤 부분을 수정해야 하는 지

체크를 해주세요

 

그래서 

실수에 대한 부담도 없고

관리 받으면서 일하니

일도 빨리 늘더라구요

 

 

식당 알바 할 때보다

집에서 알바 할 때가

훨씬 편하고 좋고

행복한 것 같아요

 

식당일 하다보면

손님들이랑 부딪히거나

같이 일 하는 사람들과

트러블이 생기는 경우도

종종 생기더라구요

 

그래서 거기서 오는

스트레스도 무척 컸는데

이 일은 집에서

혼자 일하면 되니까

스트레스도 없고

정말 편한 것 같아요

 

일도 쉽고 편하고

수익도 나쁘지 않고

일도 다 알려주니까

안 할 이유가 없는

일인 것 같아요

 

제가 집에서 알바로 하는

타이핑하는 일

관심있는 분들은

아래 일거리 지원받고 있는 곳

남겨드릴테니

꼼꼼하게 알아보시길 바래요!

 

집에서 알바 자세히 알아보기

타이핑하는 쉽고 간단한 일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재택알바 후기를 작성하고

수수료를 받습니다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