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요즘같이

취업하기 힘든 시기에

직장을 그만둘까?

이직을 할까? 하며

월급날만 되면 갈등을 하게 될 정도로

작고 귀여운 급여에

만족하지 못하는 평범한 직장인입니다

 

많으면 많은대로

적으면 적은대로

직장 월급에 만족하는 사람이

어디 있겠어요

 

그래서 

월급외에 부수입 얻을 만한 일

어디 없을까?하며

여기 저기 검색하면서 알아보다가

직장과 병행하면서 할 수 있는 일을 

찾게 되어

직장인부업을 시작했고,

 

큰 욕심없이 30만원 정도라도

지속적인 수익이 생겼으면 좋겠다 하는

마음으로 꾸준히 하다보니

직장인재택부업으로 

꽤 쏠쏠한 수익을 얻고 있답니다

 

그래서 저처럼

직장인부업이나 투잡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제가 어떤 일을 하면서 

돈을 벌고 있는지 알려드리려고 해요

 

 

보통 직장인부업이라고 하면

편의점알바나 카페서빙

또는 대리운전을

생각하실텐데요

 

솔직히 퇴근 후에

힘들어서 일하기 어렵잖아요

그래서 저는 재택부업을

선택했는데요

 

집에서 할 수 있고

카페나 퇴근 중에도

제가 원하는 시간에

일할 수 있다는 점에서

직장인분들이 접근하시기에

상당히 유리하다고 생각해요

 

고작 30분에서 

1시간 정도 밖에

걸리는 않은 일이거든요

 

 

제가 직장인재택부업으로

하고 있는 일은

블로그나 인스타그램에

상품 홍보 글을 작성하는

일이에요

 

보통 핸드폰으로 자주

하기 때문에

블로그보다는 인스타그램을

자주 활용하는데요

 

블로그에 글을 작성할 땐,

3000자 정도 작성하는거라

핸드폰의 블로그앱으로는

작성하기가 어렵더라구요

 

인스타그램은

100자내외만

적으면 되구요

 

 

제가 하고 있는 일은

전문용어로 CPA라고 해요

 

제가 작성한 글을

사람들이 읽고 문의를 하거나

반응을 보이게 되면

저한테 15,000원씩

쌓이게 되는건데

 

어차피 문의는 업체에서

알아서 하는거니

저는 퇴근 중이거나

퇴근 후 집에와서

짬짬히 홍보 글만

작성하면 되는거구요

 

이렇게 보통 하루에

3~4개 정도 문의가 들어오는데

하루에 많으면 60,000원씩

더 벌게 되는거죠

 

시간대비 상당히

많은 금액을 받는 거죠

 

 

저 같은 경우에는

직장인재택부업으로

인스타그램을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인스타그램에서 인기있는

상품을 홍보하는게 유리한데요

 

그래서 지금 한창 핫하다는

수공예상품에 대한

홍보 글을 작성 중이에요

 

잠깐만 확인해보셔도

캔들공예나 라탄공예같은

수공예에 대한 수요가

상당히 높다는 걸 아실텐데요

 

이렇게 사람들이

좋아할 법한 상품을

집중해서 홍보하는 게

제 노하우라면 노하우에요

 

 

이렇게 작성한

홍보 글은 제가

지우지만 않는다면

반년이고 1년이고

지속적으로 수익이

생긴다는게 직장인부업의

장점인데요

 

여기서도 잊을만하면

꾸준하게 수익이 생겨서

40,000원, 100,000원씩

더 받게 되더라구요

 

 

저도 처음

직장인재택부업을

시작할 때엔

인스타그램을 어떻게

사용하는건지도 몰랐었는데요

 

제가 일하는

재택부업사이트에서

인스타그램을 시작하는 방법부터

사진이나 해시태그를

어떻게 사용하는지까지

직장인부업을 하는데

직접적으로 관련된

강의를 제공해주더라구요

 

덕분에

인스타그램 계정도 만들고

수익이 잘 나오는 해시태그까지

바로바로 써먹었죠

 

 

이렇게 월급말고

쏠쏠한 수익을 만드는데

제가 한 일이라고는

인스타그램이나 블로그에

글을 작성한 것 밖에

없다는게 지금도 놀라네요

 

혹시나

월급이 부족하시거나

직장인재택부업을

찾고 계신 분들 계시다면

제가 일하는 재택부업사이트

링크 남겨드릴테니

자세히 알아보시길 바래요

 

직장인재택부업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후기를 쓰고 아카데미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