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결혼하고 임신을 하게 되면서

다니던 직장을 퇴사 하고

집에서 쉬게 되니

처음엔 몸도 마음도 너무 편했어요

 

하지만 편한 것도

잠시잠깐...

답답하기도 하고

고정적으로 들어오던 월급이 없어지니

다시금 조바심이 생기더라구요ㅜㅜ

 

그래서

임산부 재택근무로 할만한 일을

찾았고

처음 걱정했던거와는 달리

일이 워낙 괜찮아서

출산 후에도 계속해서 하고 있어요

 

 

임산부가 할만한 일을

정말 열심히 찾아봤는데

종류가 꽤 다양하더라구요

 

그런데 손으로 하는 일은

제가 워낙 똥손이라

잘 맞지 않을 것 같았어요

 

상담이나 영업은

내성적인 제 성격이랑 너무 안 맞고

스트레스 받을 거구요

 

그렇게 제가 선택한

임산부 재택근무는

원고작성알바에요

 

 

원고작성알바는

글을 작성하는 일인데

하루에 써야하는 글의 양이

정해진 것도 없고

 

업무 장소, 시간

모두 내 마음대로

정해서 시작하는 거라

부담이 없더라구요

 

아무래도 임신 중에는

몸이 언제 어떻게

안 좋아질지 모르고

컨디션도 오락가락인데

 

일이 자유로워서

내 상황에 맞춰서

스스로 조절하면 되니까

임산부 재택근무로는

이만한 일이 없어보였어요

 

 

글 1개 단위로

수수료를 받는 건데요

글도 창작해서

쓰는 게 아니라

 

임산부 재택근무

시작한 곳에서

완성된 원고를 받아서

비슷하게 따라서

작성하면 되는 일이에요

 

보면서 따라 쓰는 거라

글재주가 없어도

전혀 상관이 없어요

 

그리고 어차피

일 시작하기 전에

어떤 식으로 글을 쓰고

일을 해야 하는 지

세세하게 배우기 때문에

걱정할 게 없더라구요

 

 

궁금한 점이나

좀 어렵다하는 거 있으면

카톡으로 상담도 가능하고

 

글 써서 보내드리면

담당자가 하나하나

세세하게 읽어보고

 

어떤 부분을 수정해야 하고

어떤 식으로 바꿔야하는 지

유의할 점 같은 걸

꼼꼼하게 체크해주세요

 

그래서 일에 적응도

빨리 할 수 있고

든든하다고 할까요?

 

 

아무래도 임신 중에는

책상 앞에 오래 앉아있는 게

많이 힘든데요

 

글 1개 작성하는 게

30분 정도면 되고

이것도 쓰다가 끊었다

자유롭게 가능하니까

 

임산부 재택근무 하면서

특별히 힘들거나

마음에 안 드는 점이

없었던 것 같아요

 

 

글 1개 작성할 때마다

수수료가 적립되는데

내가 일 하는 만큼

수익 보장이 되니까

이게 참 좋더라구요

 

아이 태어나고 나서는

돈도 많이 들어가는데

제가 생활비를

벌고 있다는 거 자체로

되게 기뻤고

 

지금도 아이 키우면서

꾸준히 하면서

생활비 벌고 있으니까

남편도 마음이 좀 편한가봐요

 

 

임산부 재택근무라

얼마나 돈이 되겠냐고

생각하실 수도 있는데요

 

글 1개당 수수료가

꽤 쏠쏠한 편이고

내가 몇 개를 작성하든

정해진 게 없어서

내가 원하는 수익만큼

정해놓고 일을 하면 돼요

 

많이 벌고 싶으면 많이

좀 편하게 일 하고 싶으면

적게 일 하면 되는 거니까요

 

일이 워낙 자유로워서

임산부가 하기에

제격이다 싶구요

그리고 아이 키우면서 하기에

참 좋은 일이에요

 

 

임산부 재택근무로

할만한 일 찾고 계시거나

아이 키우면서

간간히 하기 좋은 일

찾고 계시는 분들은

 

제가 하고 있는

원고작성알바로

한 번 시작해보세요

 

성인이라면 누구나

아무 조건 없이

시작할 수 있는 일이니

관심 있는 분들은

아래 제가 일거리 지원받고 있는 곳

링크 하나 남겨드릴테니

자세히 알아보세요

 

임산부 재택근무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위 후기글은 업체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습니다.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