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40대여성취업

제가 이런일을 하게 될 줄이야~

 

40대여성취업을 하기 위해

여러군데 이력서도 넣어보고 면접도 보고...

결혼과 출산 그리고 육아로

일 관둔지는 꽤 된거 같아

경력 살리기는 힘들거 같고

새로 일자리를 알아봤지만

맘과 뜻대로 되질 않더라구요

 

비단 저만 힘든게 아닐테지만...

아이를 키우다보니 들어가는 돈을

감당하기도 어렵고,

남편 혼자 벌어오는 월급만으로는

저축은 고사하고 한달 생활비조차

버겁기만 하더라구요

주부일자리 구하기 어렵다는 걸 알지만...

그래도 자꾸 40대여성취업으로

내가 할 수 있는 일이 없을까?하며

구인구직란을 자꾸 들여다보게 되는건

어쩔 수 없는 현실이예요

 

 

늦은 결혼과 출산으로

나이는 40대지만 아직 아이들도 어려

나가서 취업을 한다는 건

엄두조차 나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어쩔 수 없이

40대취업보다는

시간제 일자리로 할 수 있는

주부아르바이트에 관심이 가더라구요

그런데 일자리 알아보니까...

요즘 세상 돈벌어먹고 살기 힘들다는걸

절실하게 느끼게 되더라구요

 

아르바이트 하는 시간

잠깐 몇시간 짬될때 하는건데,

교통비에 차림비에 이거저거 빼면

손에 쥘 수 있는 건 얼마 안되고

몸은 몸대로 피곤하고

아이들은 아이들대로 고생시키고...

그래서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거리인

재택알바에 대해 알아봤었어요

 

 

인터넷 검색을 통해서 알아봤었는데요

사실 이때까지만 해도

컴맹이었던 저...

컴퓨터로 할 수 있는 일이라고는

고작해야 간단한 검색에다 쇼핑정도 외엔

뭐 잘못 누르다 고장낼까봐

한달에 두세번 컴앞에 앉는 저...

이런 실력의 소유자였던 제가

지금은 컴퓨터로 돈벌기, 인터넷으로 돈벌기로

40대여성취업을 하게 되어

하루에 1~2시간 일하고

한달월급 150~170만원 벌 수 있는 일을 하게 될 줄

꿈에서조차 생각안했었어요^^

 

저는 컴퓨터로 글쓰는 일을 해요

흔히들 말하길

타이핑알바라고 하는

글쓰기알바를 하고 있는데요

컴퓨터만 있으면 집에서 할 수 있는 일이라

저한테 조건이 아주 맞더라구요

 

 

집에서 살림하면서, 아이키우면서

틈틈이 할 수 있는 일이니

교통비에 이것저것 돈안들어서 좋고

주부부업으로 이만한 일 없다 싶었어요

 

하지만 40대여성취업으로

이 일을 하기까지

많이 고민도 되고 망설였던것도 사실이예요

컴맹인데...나이도 있는데...

이런일을 할 수 있을까?하는

두려움 때문이었어요

 

하지만 절실하게 돈이 필요했던 시점이고,

돈되는일이라는데

찬밥 더운밥 가릴때가 아니더라구요

게다가 재택부업 일거리 지원해주는

회사에서 컴퓨터로 어떻게 일을 하는지

일하는 방법까지 모두 알려주고 있고

일할 의지만 있으면

일거리 제공해주면서 타이핑부업 하는방법까지

모두 알려준다고 해서

믿고 이 일을 시작하기로 했었답니다

 

 

이 일을 시작할때는

제가 나이가 제일 많은 줄 알았어요

그런데 알고보니

20대부터 30대, 40대, 50대, 60대의

다양한 연령대 분들이 하고 계시고,

주부들은 주부부업으로

직장인들은 투잡으로 많이 하고 있더라구요

 

물론, 컴퓨터 잘하는 20대들은

40대보다 능숙하게 일하고 빨리 배우지만

컴퓨터 하는방법이나 일하는 방법

모두 알려주고 있기 때문에

못하더라도 크게 상관없는 일이더라구요

 

 

컴맹에다 나이많으면

글쓰기알바 못한다 그런 편견 있으면

재택근무일, 40대여성취업

편하게 못하죠

 

인터넷정보화 시대인만큼

일거리도 다양해지고 있고

그래서 집에서 할 수 있는 일인

컴퓨터로 돈벌기를 하게 되어

주부재취업으로 좋은 기회가 되었으니

저는 너무나 만족하고 있어요

 

주부가할수있는일 글쓰기알바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하지만 저처럼 재택근무일을 하기 위해선

꼭 염두에 두셔야 할게 있는데요

정확한 경로를 통해 돈버는일인지,

나라에 정식으로 등록된 합법적이고

안전한 재택부업 일거리를 지원해주는지,

일거리는 언제까지 지원해주는지,

탄탄한 회사인지,

꾸준히 일거리를 주는건지 등

40대취업인만큼

꼼꼼하게 따져보신뒤 시작하셔야 해요

 

 

제가 재택부업 일거리를

매일 무료로 무제한 제공받고 있는 회사는

한국마케팅아카데미라는 곳이예요

이미 이곳은 17년이나 된 곳이예요

그래서 그만큼 다양하고 수많은 일거리가 있고

다양한 기관에서 인정받으면서

매년 탄탄하게 성장하고 있는 회사랍니다

 

이미 여러 방송에서

믿을 수 있는 재택알바회사로

소개가 되었을 정도로

유명한 곳이고

매년 다양한 일거리 제공을 통해서

발전하고 있는 곳이기 때문에

1년동안 믿고 일을 할 수 있었던거 같아요

 

 

만약 재택근무로

40대여성취업에 관심이 있다면

제가 하는 일도 알아보시면

도움이 되실거예요

1년동안 해왔고 지금도 이글을 쓰면서

일하고 있는 주부로서

적극 권해드리고 싶네요

 

참고하시라고

아래 재택부업 일거리 지원받고 있는 곳의

링크를 남겨 놓을테니

꼼꼼하게 알아보시고

일단 시작하기에 앞서

글쓰기알바에 대한 자료 무료로 받아서

살펴보시면 도움이 되실거예요

 

제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고요

40대여성취업 본인과 잘 맞는곳 선택하셔서

경제적 여유 찾으시기 바랍니다

 

주부재택일거리 자세히 알아보기

글쓰기알바 자료 무료신청하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재택근무알바 경험 후기를 작성하고

이를 통해 수수료를 받습니다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