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집에서 하는 알바 편한일이라는

장점도 있지만 단점도 있어요

 

 번거롭게 출퇴근 하지 않아도 되고,

내 시간될때 낮이든 밤이든

자유롭게 일할 수 있는

집에서 하는 알바!

 

일 자체는 단순하고 쉽고 편하게 할 수 있고,

일하는 시간대비 꽤나 수익이 쏠쏠하기에

장점이 많은 집에서 하는 알바지만...

막상 해보니 이게 그리 만만하게 볼 일이

아니더라구요

 

 

저는 집에서 하는 알바를  한지

1년이 조금 넘었고요

집에 있는 컴퓨터 한대로 일을 하고 있어요

 

수익을 낼 수 있는

재택부업 일거리를 받아

그에 대한 주제로 글써서

인터넷상에 올리는 타이핑부업을 하고 있는데요

집이나 혹은 밖에서

컴퓨터나 스마트폰으로

시간이나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든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솔직히 단점도 있답니다

 

 

내 편한 시간에

내가 하고 싶은 만큼 일하는

집에서 하는 알바이다보니깐

꾸준히 성실하게 해야 한다는

본인의 의지가 정말 필요한 일이예요

 

제가 하고 있는 타이핑부업은

내가 일하는 만큼, 내가 글쓰는만큼

돈되는일이기 때문에

얼마나 꾸준히 하느냐에 따라

수익이 달라지게 되거든요

타이핑글을 얼마나 쓰는가에 따라서

한달월급이 달라져요

 

그렇기 때문에

집에서 하는 알바를 하려면

꾸준히 부지런하게 하겠다는

본인의 의지가 필요하다고 하는거예요

 

 

일주일에 한두번...어쩌다 생각날때만...

이런식으로 게으름을 피우며

편하게 일하시려면

집에서 하는 알바보다는

차라리 밖에서 하는 알바일거리들을 해보시라고

말씀드리고 싶고요

 

가능하면 매일 거르지않고

내 시간 효율적으로 활용하면서

제대로 돈되는일 해보고 싶다면

집에서 하는 일인 타이핑알바를

저는 꼭 해보시라고 권해드리고 싶네요

 

      

 

저도 처음엔 직장인 월급처럼

고정급으로 돈받는게 아니라

혹시나 돈 못버는건 아닌가 하고

걱정을 많이 했었거든요

 

그런데 꾸준히 하다보니

내가 일하는 만큼, 내가 글쓰는것 만큼

수익이 점점 오르는게 보이고

그러다보니깐 월급도 늘어나니

일하는게 너무 재미있고

아무리 피곤한날에도 저절로 컴퓨터앞에

앉아서 글쓰게 되더라구요^^

 

사람 심리 다 똑같잖아요?

집에서 일하게 되면

긴장도 풀어지고 마음이 너무 편해서 그런가

나태해지고 게으름부리고 싶고...

하지만 이 집에서 하는 알바를

시작하고 난 뒤부터는

오히려 활기가 생긴것 같거든요

 

내가 하는만큼 확실하게

돈되는일이라서

돈 더 벌고 싶으면

그만큼 열심히 글쓰면 된답니다

 

 

저는 하루에 1~2시간 정도 일하면서

평균월급 150~170만원을 받아요

물론 더 많은 시간 투자해서

많은 글을 쓰면 더 벌 수도 있지만,

투잡으로 하는 일이기에

퇴근후 알바로 하루 1시간에서 2시간 정도

바짝 집중해서 일하고 있는데요

 

하루 1~2시간 일하고

월 150만원 이상 버는 집에서 하는 알바인데

그걸 못할까봐?~

하시는 분들 분명 계실꺼예요

저도 만만하게 봤었거든요

하지만 이게 은근 끈기있어야

할 수 있는 일이랍니다

 

하루 넉넉잡아 2시간만 일할 자신이 있다면

월 150만원 이상 수익이 보장된다는거

1년 넘게 타이핑알바로 일해 본 경험자로써

자신있게 말씀드릴 수 있어요

단! 꾸준함과 성실함이 뒷받침 된다면 말이죠^^

 

 

저도 1년동안 일하면서

사실 매일 거르지 않고 일한건 아니거든요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직장인투잡으로 하는 일이기에

직장업무나 약속 또는 몸이 안좋은 날 등...

하루 이틀 거른날도 있었어요

 

그런데 이게 해보니깐

정말 일하는만큼 곧이 곧대로

돈되는일이더라구요

여태 일하면서 처음 시작했을 무렵

30만원의 수익을 시작으로

180만원 이상도 벌어봤답니다

타이핑부업하는방법 알아보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글 하나에 얼마다 하는게 아니라,

글 하나 쓰고, 그 글 하나로 인해

보통 3~5만원의 수익이 생기는데요

조금 더 정성스럽게 쓰여진 글이라면

10만원 이상도 받아요

글 하나 작성하는데

보통 30분에서 40분 정도 걸리는데

하루 2개정도 쓰니깐

넉넉잡아 1시간 30분이면 충분하더라구요

 

회사에서도 타이핑부업 일거리를

매일 무료로 무제한 제공을 해주고

기한, 분량도 없기 때문에

하고 싶은 만큼 일하고

일한만큼 정직하게 벌 수 있답니다

 

 

저는 믿을 수 있는 재택알바로

방송에서 많이 소개가 된

한국마케팅아카데미에서

매일 재택부업 일거리를 지원받고 있어요

여긴 17년 전통있는 회사로

오랜 업력만큼이나

다양하고 수많은 재택근무알바 일거리가 있어요

 

짧은 시간 일하고

집에서 돈벌 수 있는 일이라

직장인부업이나 주부부업으로도

이미 많은 분들이 하고 계실 정도로

인기좋은 일이예요

 

저도 현재 직장인부업으로

타이핑알바를 하고 있고요

일 자체도 힘들거나 어렵지 않기에

제2의직업으로 평생직업삼아

정년없이 꾸준히 할 생각이랍니다

 

 

제가 하고 있는

집에서 하는 알바, 재택근무 일거리인

타이핑알바에 대해 관심이 있거나

좀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남겨 놓을테니

꼼꼼하게 알아보시고

일단 시작하기에 앞서

타이핑부업에 대하 자료를 무료로 받아서

살펴보시면 도움이 되실거예요

 

집에서하는일 자세히 알아보기

타이핑부업 자료 무료신청하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재택근무알바 경험후기를 작성하고

이를 통해 수수료를 받습니다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