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요즘 창업하려면

돈도 많이 들어가고

코로나로 인해

매출이 많이 나오지 않고 있다보니

많은 리스크를 안고

시작해야 하는건 사실이에요

 

시국이 시국이다보니

매장에서 방문해서 먹기보단

배달을 더 많이 하는 것 또한

사실이구요...

그리고 운동도 홈트라고 해서

집에서 많이들 하고 계시잖아요

 

그래서 요즘같은 때에는

리스크가 적은 사업을 시작하는 게

가장 안전한 것은 알고 있지만...

실제로 공방이나 가게 등을 창업하려면

임대를 하게 되는데

그럼 보증금에...월세에...

들어가는 돈이 꽤 되잖아요?!

 

그렇기 때문에

최대한 소자본으로,

경제적으로 부담이 없는

온라인창업을 많이 하고 있어요

 

 

얼마전 저도

제 집을 창업공간 삼아

1인 온라인창업에

도전을 했어요!

 

집에서 직접 제작한

수공예 작품을 판매하는 일을

하고 있는데요~

 

집에서 하다보니

창업사업 한다고 

임대료에 보증금 등

초기자본을 들일 필요가 없어서

소자본으로 시작이 가능했어요 ^^

 

들어간게 없다보니

부담없이 편한 마음으로 할 수 있어서

스트레스도 받지 않았구요

 

 

저 혼자서 창업을 준비했다면

쉽지 않았을 것 같아요

또 지금처럼 성공할 수 있었을지

장담할 수 없구요...

 

아마 안되었을 가능성이 커요 ㅎㅎ

 

저는 

' 수공예 배우기 & 온라인 창업 '을

한국창업부업아카데미라는 곳에서

모두 해결했어요!

 

실제로 

동일한 업계에 종사하고 계시고

현직에서 뛰면서 높은 수익을

올리고 계신 분들의 노하우를 들을 수 있고

1:1로 컨설팅도 받을 수 있을 뿐 아니라

필요한 지원도 받을 수 있죠 :)

 

시작하기 전에 많이 알아봤는데

여기보다 혜택이 좋은 곳은 없더라구요

 

 

석고방향제, 비즈공예, 프랑스자수,

캔들, 레진아트, 캘리그라피,

젤리비누 등

인기있는 다양한 수공예를

인터넷 강의를 통해 배울 수 있어요!

 

인강이다보니

시간적, 공간적 제약이 없어서

내가 원할 때,

원하는 곳에서

배우면 되기 때문에 편했구요

 

속도도 바쁠 때는 빨리 듣고

여유로울 때는 천천히 듣고

어려운 부분에서는 멈췄다가 듣는 등

저에게 맞출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저는 예전부터 해보고 싶었던

레진아트로 선택을 했는데요~

 

레진아트를 먼저 한 후에

익숙해지면

가죽공예나 비즈공예, 리본공예 등

다른 공예를 더 배워서

접목시켜서 해보고 싶어요 :)

 

어차피 1과목만 신청을 해도

전 과목이 제공되기 때문에

열정만 있다면

원하는 과목들을 다 배울 수 있고

자격증도 취득할 수 있거든요!

 

레진아트는 

요즘에 길거리를 가면

흔히 볼 수 있을 정도로

인기가 있는 분야인데요

 

그래서 온라인창업 아이템으로

딱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원하는 강의를 선택해서

수강신청을 하면

배울 때 필요한 재료들을

택배로 받을 수 있어요~

 

강의를 들을 때

필요한 초반 재료는

무료로 보내주기 때문에

경제적으로도 이득이지만

그것보다 사전 정보 없는 초보자가

재료를 골라야 한다는

수고로움을 덜 수 있다는 점이

너무 좋았어요 :)

 

무료로 재료를 받은 덕분에

집에서 바로 강의를 들으며

레진아트를 공부할 수 있었답니다

 

 

강의는 

클로즈업 되어 있어서

보기에 편했어요!

 

맨날 선생님 얼굴만 나오는

그런 인강을 듣다가

작품이 클로즈업 되어서

자세하게 보이는 인강을 보니

너무 좋더라구요~

 

시간이 있을 때마다

틈틈히 인강을 따라하며

레진아트를 익혔는데

너무 쉽고 재미있는거에요

 

그래서 컨디션이 좋은 날은

아침에 일어나서 

제일 먼저 인강 들으면서

레진아트를 한 적도 있어요 ㅎㅎ

 

덕분에 엄청 빨리 익혀서

바로 온라인창업 후 판매를 

시작할 수 있었어요

 

 

창업이라고 해서

거창한 건 아니구요

생각보다 제가 할 일은 없었어요

 

아카데미 시스템이 

워낙 잘 되어 있어서

제가 할 일은

딱 정해져 있었는데요

 

제공받은 쇼핑몰에

내가 만든 작품의 사진을 올리고

가격을 측정해서 기제하고

간단한 설명을 적은 후

판매 등록을 하는게 끝이었는데요

 

이때 이용한 아트픽샵은

아카데미 회원들만 이용하는

전용 쇼핑몰이라고 해요

 

네이버 쇼핑, 쿠팡, 위메프, G마켓 등

판매율이 좋은 다양한 쇼핑몰에

연동이 가능해서

아트픽샵 한 곳에만 작품을 등록하면

거의 모든 쇼핑몰에서

제 작품이 판매가 되더라구요 ㅎㅎ

 

 

복잡하게 여기저기

입점할 필요도 없고

여기저기 관리할 필요도 없어요

저는 아트픽샵 딱 하나만 보면 돼요!

 

주문이 들어오면

알람이 울리는데

그러면 작품을 만들어서

판매자에게 택배로 발송하면 끝이랍니다

 

이때 수익금은

자동정산 시스템을 통해

100% 저에게 지급되는데요

 

아카데미 회원들을 위한

쇼핑몰인만큼

입점할 때 내는 비용과 판매 수수료가

모두 무료이기 때문이에요~

 

혜택이 진짜 많죠?!

그래서 저는 너무 만족스러워요 :)

 

 

제가 이렇게

쉽게 온라인창업 통해서

물건을 판매하고

높은 수익을 올릴 수 있는건

아카데미의 도움 없이는

할 수 없었던 일이에요~

 

그래서 아카데미를 알게되고

이곳에서 시작하게 된게

너무 감사하네요 ㅎㅎ

 

집에서 소자본으로 창업해서

수입을 내고 싶으신 분들은

제가 등록한 아카데미 추천해요!

 

관심있는 분들은

홈페이지 주소 남겨들테니

들어가셔서

자세히 알아보시길 바래요!

 

온라인창업 아카데미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후기를 쓰고

아카데미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