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직장인부업 재택 프리랜서 직업인

온라인마케터로 활동하고 있어요 

 

직장인부업으로 재택근무를 한지

벌써 1년이 넘었네요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을 하기 위해

수 없이 알아봤었어요

하지만 장점과 성공담만 보일뿐

단점이나 실패담은 찾아볼 수 없더라구요

그래서 더 큰 의심이 생겼고요

하지만 제가 직접 경험해보니

왜 장점과 성공담만 보이는지

그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제가 직장인부업으로 하는 일은

본인이 일하는 만큼 생기기에

능률도 오르고 재미도 있더라구요

사실...재미있게 일하는건 말도 안되는 일이지만

일하는 만큼 수익이 생기니

돈버는 재미가 생길수 밖에요^^

 

 

저같은 경우 본업이 있지만

부족한 월급에 이것저것 빠져나갈거 나가면

한달 생활하기도 빠듯하기만 하고...

사실 빚 좋은 개살구였어요

즉 남들보기엔 성공한?

하지만...빠듯한 생활에 지쳐갔고

그렇게 시작하게 된 것이 재택근무랍니다

본업으로 인해 피곤해서

못할꺼라 생각했었는데요

막상 해보니 그렇지도 않더라구요^^

 

저는 직장인부업으로

재택프리랜서 직업인 온라인마케터로

활동하고 있어요

이렇게 말하니깐

뭔가 엄청 거창해보이는데

다른 사람들은 쉽게

타이핑알바라고 말하기도 하죠

 

회사제품을 온라인상에 알리는 일

이 일을 하는 사람을

온라인마케터라고 해요

인터넷으로 제품을 소개하는 글을 쓰고

그에 해당하는 수수료를 받는거랍니다

 

 

그리고 온라인마케터 일을 하게 되면

스펙쌓기에도 도움이 되는데요

인터넷에 글을 쓰는 일을 하면서

온라인마케팅에 대한 개념을

자연스럽게 배울 수 있게 되죠

일을 하려면 일하는 방법을 배워야하는데

제가 하는 타이핑알바 일을 하려면

어쩔 수 없이 알 수 밖에 없기에

나도 모르게 저절로 배워진답니다~

 

저비용으로 큰 효과를 볼 수 있는

온라인마케팅 안하는 곳 없잖아요?!

학원이나 음식점 등...

개인사업 하시는 분들 조차

마케팅을 필요로 하고 있어요

 

사소한 것 하나도

검색을 통해서 정보를 얻는 등...

인터넷의 영역이 점점 더 광범위해지고 있는

지금 이 시기이기 때문에

온라인마케팅은 요즘 필수중에 필수예요

 

 

요즘 작은 회사에서도

마케팅하는 직원,

마케팅부서는 반드시 필요요소가 되었기에

온라인마케팅 이해에 능숙한

인재가 절실히 필요하잖아요

 

그리고 제가 직장인부업

재택 프리랜서 직업인 온라인마케터로 일하며

배워 온 지식들이 바탕이 되어

직장에서도 인정받고,

월급도 오르고,

부업으로 월 150~170만원 정도

수익도 쏠쏠히 벌고 있어요

단순히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거리로

시작한 이 직장인투잡으로

일석삼조의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답니다~^^

 

직장인알바 하는방법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재택프리랜서 직업인 온라인마케터로

하는 이 일...

그렇다고 해서 엄청 전문적이고

어려운 일도 아니예요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제품을 소개하는 글을 쓰는데요

 

매일 무료로 무제한 재택부업 일거리를

제공해주는 회사에서

제품에 대한 자료들을

모두 제공해주고 있고

저는 그 자료들을 참고해서

그 주제로 글을 써서 인터넷상에

올리기만 하면 되는 일이랍니다

 

그리고 제가 올리는 글의 종류는

나라에 정식으로 등록된 합법적이고

안전한 것들로

주로 베개나 신발과 같은 생활용품이나

유아용품, 아이들 교육에 관한 것 등...

실생활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것들이라

생소하지도 않더라구요

 

 

내가 글써서 온라인상에 올려놓은 글을 보고

관심있어 하는 사람이 생기면

건당 8,000원 또는 9,600원씩 받는데요

 

글 하나에 얼마다 하는 게 아니라

글 하나로 인해

보통 3~5건이 생기는데,

저는 하루에 글을 1~2개정도 쓰거든요

글 하나 쓰고는

최소 24,000원에서 40,000원

최대 28,800원에서 48,000원

돈버는일이니

일당으로 계산해보면

하루 평균 5만원 이상은 거뜬히 벌 수 있답니다~

 

 

글 하나 쓰는데

보통 30분에서 40분정도 소요되고요

저는 하루에 글1~2개정도 쓰고 있거든요

시급으로 쳐도 정말 이만한 일 없다 싶더라구요

 

용돈벌이 좀 한다고

직장다니면서 알바, 퇴근후 알바로

밖에서 일하는 친구들 보면

본업에 지장을 줄 정도로

피곤해서 업무에 집중을 못한다고

좋지 않은 소리도 많이 들었다고 하길래...

사실 처음에 저도 많이 고민을 했었거든요

 

직장인부업으로 돈버는일도 좋지만

알바때문에 본업에 지장을 주면 안되잖아요

하지만 지금 하고 있는

재택프리랜서 직업인 온라인마케터는

하루 1시간에서 1시간30분정도만

투자하면 되고,

다른 부수적인 어떠한 일 없이

심플하게 글만 쓰면 되는 일이라

편하게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저처럼 직장인부업 계획하고 있다면

제가 하고 있는

재택 프리랜서 직업인 온라인마케터

적극 권해드리고 싶네요

 

제가 재택부업 일거리 제공받는 회사는

직장인투잡이나 주부부업으로

이미 17년이나 되었고요

그래서 그만큼 일거리도 다양하지만

회사가 탄탄해서 좋더라구요

믿을 수 있는 재택알바!

김생민 재택알바!로 유명한 곳이랍니다

 

저는 앞으로도 제2의 직업으로

직장인투잡 계속 하려고요

 

 

참고하시라고

아래 링크를 남겨 놓을테니

꼼꼼하게 알아보시고

일단 시작하기에 앞서

타이핑알바에 관한 자료를 무료로 받아서

살펴보시면 도움이 되실거예요

 

좋은 기회 잘 활용하시고요

제 글이 경제적 여유 찾으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직장인알바 하는방법 자세히 알아보기

타이핑알바 자료 무료신청하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재택근무알바 경험을 솔직하게 글로 작성했으며

이를 통해 수수료를 받습니다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