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용돈벌이 하는방법으로

제가 하고 있는 일은 이거예요

 

퇴근하고 의미없이 티비 보는 것보다

그 시간을 활용해

뭔가 생산적인 일을 하고 싶어서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거리를

알아보게 되었어요

퇴근하고 나면 피곤하지만

많은 시간 일할 필요없이 짬짬히 일하고

용돈벌이치고는 꽤나 쏠쏠한 돈되는일이라

1년째 꾸준히 해오고 있답니다

 

 

솔직히 직장인이 퇴근후알바로

할 수 있는 일이 한정적이잖아요

물론 말이 좋아 생산적인 일이지만...

돈이 필요한 시점이었기에

직장인이 할 수 있는 부업을 알아봤었고,

또 많은 걸림돌이 있는게 현실이라

사실 용돈벌이 알바를 포기할까...

고민도 되고 망설이기도 했었거든요

 

그런데 포기하지 않고

용돈벌이 할만한거 찾아서

시작하길 정말 잘한거 같아요

노력의 결과를 요즘 보고 있어서

경제적으로 여유도 찾았지만

무엇보다 마음의 여유가 생겨

생활의 활기가 생겼다고 해야 하나...^^

 

 

저는 직장인부업으로 흔히들 말하길

글쓰기알바, 컴퓨터알바라고 하는

타이핑알바를 해요

컴퓨터만 있으면 할 수 있는 일이기 때문에

직장다니면서도 편하게

일할 수 있는데요

 

컴퓨터로 하는 일이라

퇴근하고 집으로 돌아와

언제든지 할 수 있고요

그래서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할 수 있다는 점이

제가 이 일을 선택하게 된 이유예요

 

저는 하루 1~2시간 정도 일하고 있고요

약속이 있다거나,

아니면 몸이 너무 피곤한 날에는

일하지 못하는 날도 있어요

 

 

용돈벌이 하는방법으로

제가 하고 있는 일은

인터넷상에 회사의 제품을

소개하는 글을 쓰고

그에 해당하는 수수료를 받는 일이예요

 

보통 신발, 베개 등과 같은 생활용품이나

유아용품, 아이들 교육에 관한 것 등...

이런 주제로 글을 쓰는데

회사에서 글을 쓰기 위한 자료들을

모두 제공해주고 있어서

특별히 어렵다거나 힘든일은 아니거든요

 

제품에 대한 정보자료를 모두 지원해주는데

그 자료들 보고 쓰고 난 뒤

인터넷상에 올리기만 하면

저의 할 일은 모두 끝이랍니다

 

 

글 하나에 얼마다 하는 게 아니라

글 하나로 인해

보통 3~5만원 받는 일이라

하루에 2개씩만 써도

일당 5만원 이상은 벌 수 있어요

제가 타자속도가 빠른편도 아니지만...

보통 글 하나 쓰는데

30분에서 40분정도 걸리더라구요

 

잠깐 집중해서 타자만 치고나면

돈되는일이니 신기하기도 하고

 진짜 돈은 이렇게 벌어야 되는거구나~하고

항상 느끼면서 재미있게

용돈벌이 하고 있답니다

 

저는 재택 프리랜서 직업인

온라인마케터로

회사제품 마케팅파트너가 되어

일을 하게 되는거고요

지금 제가 재택부업 일거리를 지원받아

일하는 회사에서는

이렇게 저처럼 글을 쓰는 사람이

많이 필요한 시점이라

이렇게 짧은 시간 일하고도

수익이 쏠쏠하다는 거예요

 

 

제가 용돈벌이 하는방법으로

하고 있는 타이핑알바는

짧게 일하고 돈되는일이라 좋기도 하지만

어느정도 경력이 쌓이게 되면

건당수익을 더 높게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용돈벌이 그 이상을 벌게 되는 일이예요

 

그래서 만약 단기간 알바가 아니라

저처럼 장기알바로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 또는

직장인투잡을 계획하고 있다면

제가 하고 있는 타이핑알바

적극 권해드리고 싶네요

 

집에서돈버는방법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용돈벌이 하는방법으로 택한

타이핑부업으로

한달 150~170만원 받아요

용돈벌이치고는 많은 금액 아닌가요?^^

하루하루 수익이 차곡차곡 쌓여

매달 15일에 소득세 정산하고 받고 있어

합법적으로 정당하게 돈버는일이라

안심도 되어 맘편하게 하고 있어요

 

또 다른 재택알바보다 좋은 점은

수익을 낼 수 있는

재택부업 일거리가 다양하고 정말 많기에

그날그날 제가 하고 싶은 것을 골라서

할 수 있고요

시간, 장소, 기한, 분량이 없는 일이라

무엇보다 편하다는게 큰 장점이랍니다~

 

합법적인 경로를 통해서 일하고

내가 일하는 만큼, 내가 글쓰는 것 만큼

정확하게 돈버는 일이고,

그래서 재택근무로 일한다 해도

당당하게 일할 수 있더라구요

 

 

저는 이 일을 한지 1년이 되었지만

정말 단 한번도 후회한적이 없어요

오히려 편하게 일하고 돈버니

신기하기도 하고

아무리 피곤한 날에도 집에 오면

자연스레 컴퓨터앞에 앉아 글 쓸 정도로

저의 일상이 되어버렸답니다~^^

 

그동안 저한테 꾸준히

매일 무료로 무제한

재택부업 일거리를 제공해준 곳은

한국마케팅아카데미라는 회사예요

앞으로도 내가 일을 하고자 할때까지

계속 일거리를 지원해준다고 하니까

너무 든든하더라구요

 

 

그래서 용돈벌이 하는방법으로 택한

타이핑알바를 제2의 직업으로 삼아

저는 앞으로도 변함없이

일해보려고 해요

 

만약 재택근무나 부업알바에 관심이 있거나

좀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남겨 놓을테니

일단 시작하기에 앞서

타이핑알바에 관한 자료들 무료로 받아서

살펴보시면 도움이 되실거예요

 

재택부업하는방법 자세히 알아보기

타이핑알바 자료 무료신청하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재택근무알바 경험을 솔직하게 글로 작성했으며

이를 통해 수수료를 받습니다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