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50대주부알바

집에서 살림하면서 월150이상 벌고 있어요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거리를

검색해보니...

50대주부알바, 40대주부알바, 30대주부알바

뜨는 것들을 보고 클릭해서 읽어봤는데

정보화시대라 그런지

컴퓨터로 할 수 있는 재택부업이

정말 많더라구요

 

나이가 있어서인지

밖에서는 시간제일자리 구하기도

쉽지 않아 여러날 알아본 후에

내가 할 수 있는 일이다 싶어

주부 재택부업을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50대주부알바로 집에서 살림하면서

월 150만원 이상 벌고 있어

지금은 만족하면서 일하고 있답니다

 

 

50대주부일자리, 50대주부알바를

찾아보셨다면 아시겠지만...

현실적으로 보면

사실 50대라는 나이에

안정적인 일을 하는건 체력적으로 힘들뿐 아니라

게다가 월100만원에서 200만원의

돈을 벌려면

정말 하루종일 몸을 움직여야 한다는 거...

 

돈 몇푼 벌자고 몸을 혹사시킬순 없고

적지않은 나이인지라

사람일 모르잖아요?

이젠 건강도 신경써야 할 나이고...

그렇다고 돈버는일 마냥 손 놓고 있을 수는 없기에

하루하루가 정말 답답하더라구요

 

쉽고 편하게 돈벌 수 있고,

안정적인 직장에서 일할 수 있으면

좋으련만...하면서

괜히 나이탓만 하게 되는데요

 

내가 원하는 조건의 주부일자리가...

이제는 더는 일할 수 없는건가...

그런 생각만 하고 지냈는데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거리인 주부재택의

일이 있긴 있더라구요

 

 

저는 50대주부알바로

한달 150~170만원 벌고 있어요

벌써 이 재택부업을 시작한지 1년째이지만

제가 별다른 어려움없이

맘편히 속편히 일할 수 있는 건,

 

저처럼 같은 일을 하시는

50대주부 직장인동료들이 상당히 많은 건 물론,

60대도 일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답니다

나이가 있다고 해서

일하는 도중에 그만두라고 하진 않을까 하는

그런 불안한 마음없이 일할 수 있어서

안심도 되고 너무 좋더라구요

 

내가 꾸준히 성실하게 하겠다는

그런 본인의 의지만 있다면

평생직업삼아 정년없이 할 수 있는 일이고

내가 일한만큼 정확하게 돈되는일이라는게

정말 좋아요

 

 

제가 50대주부알바 재택부업으로 하는 일은

인터넷상에 글을 올리는 일이예요

회사의 제품을 알려주는 글을 쓰는건데요

컴퓨터로 글을 써서

인터넷상에 올리는 일을 하는거라

집에서 시간날때 할 수 있는 일이고,

체력적으로 힘든 것도 없고

일 자체도 어려운 줄 모르겠더라구요

 

집에서 살림하면서 시간날때

짬짬이 할 수 있는 주부알바예요

 

지금 이렇게 상대편에게 말하듯이

자연스럽게 글쓰면 되는거라

만약 글솜씨가 없어 자신이 없다고 해도

미리 걱정할 필요는 없답니다

 

 

컴퓨터로 하는 일이라

전문적인 일 같지만 전혀 그렇지 않고요

친구들 만나 수다떨듯이...

그냥 글로 적으면 되는일이고요

글 하나에 얼마다 하는게 아니라,

글 하나로 인해

보통 3~5만원 이상의 수익이 생겨요

 

나이가 나이인지라...

물론 잘 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저는 컴퓨터를 못하는데도

컴퓨터로 월150~170만원 벌고 있어요

이게 가능한 이유는,

수익을 낼 수 있는 재택부업 일거리를

제공해주는 회사에서

컴퓨터로 어떻게 일을 하는지

일하는 방법을 모두 알려주고 있기에

가능한거랍니다

 

처음 직장에 입사를 해도

신입사원들한테 일하는 법을

알려주면서 시키잖아요

그런것과 마찬가지로

일하기 위한 방법을 모두 알려주면서

재택부업 일거리를

매일 무료로 무제한 제공해주기 때문에

나이가 많다고, 컴맹이라고

시도조차 안한다면 그저 남의 얘기일 뿐이예요

 

 

직장인의 월급처럼 고정적으로 받는게 아니라

본인이 얼마나 일을 열심히 했느냐,

얼마나 많은 글을 썼느냐에 따라

어떤 사람은 100만원,

어떤 사람은 150만원,

또 어떤사람은 300만원 이상...

수익의 차이는 나는 일이랍니다

 

글을 많이 쓰면 많이 벌고,

글을 적게 쓰면 적게 버는거예요

세상에 쉽게 버는 돈 없잖아요

내 시간과 노력을 투자하면

그만큼 정확한 일임엔 틀림없어요

 

한편으로는

내가 하는만큼 돈버는 일이라

오히려 저는 그게 좋더라구요

 

 

저는 하루에 글 2개정도 쓰고 있고요

글 하나 써서 인터넷상에 올리면

글 하나로 인해

보통 3~5만원 이상 수익이 생겨

이렇게 하루하루 차곡차곡 쌓여

한달에 150~170만원 벌 수 있는 거예요

 

처음엔 컴퓨터로 돈벌기,

인터넷으로 돈벌기가 익숙하지 않아

글 하나 쓰는데 2시간 가량 걸렸지만...

한달 정도 하다보니

글 하나 쓰는데 40분정도 걸리고요

저는 하루 1~2시간 정도 일하고 있어요

 

돈을 더 많이 벌고 싶으면

그만큼 시간투자해서

좀 더 많은 글을 쓰면 되는거든요

저랑 같이 일하시는 분들은

평균 1~2시간 일하고

저와 비슷하게 벌고 계시답니다

 

50대일자리 컴퓨터로돈버는일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는 한국마케팅아카데미라는

재택알바 회사에서

재택부업 일거리를 지원받고 있는데요

매일 여기서 일거리 받아

그에 대한 주제로 글써서

인터넷상에 올리는 일을 하고 있고요

매달 15일이면 월급이 들어온답니다

 

여기는 17년이나 된

믿을 수 있는 재택알바 회사예요

오래된 업력만큼이나

다양하고 수많은 일거리가 있어

그날그날 제가 하고 싶은 것을 골라서 하기에

지루하지 않게 일할 수 있고,

일거리 제공 끊길일 없이

꾸준한 지원을 받아볼 수 있답니다

 

제가 1년이 넘도록 일을 하면서도

일거리 지원이나 월급때문에

걱정한적이 한번도 없어요

매일 무료로 무제한 제공해주는

재택부업 일거리 지원,

월급날에도 밀리거나 늦게 주는 일 없으니

이 부업알바를 하면서

스트레스 받을 일이 하나도 없어요

그러니 본인이 일하고자 하는

의지 하나만 있다면 충분히 할 수 있답니다

 

 

믿을 수 있는 재택알바로

방송에도 많이 소개가 되었고,

요즘엔 각종 사이트 메인 화면에

김생민 재택알바로 많이 보여지더라구요

김생민씨가 이곳 홍보대사라 그런가봐요

내가 일을 하고자 할때까지

꾸준히 일거리를 지원해주는 회사라서

든든하기까지 하답니다

 

솔직히...

50대라는 나이에

밖에서 주부알바, 주부일자리 구하기

어렵잖아요

설령 일자리 구했다 하더라도

이만큼의 돈을 벌려면

이사람 저사람 눈치보면서

힘들게 일해야 하는거 사실이잖아요

하지만 제가 하고 있는 이 일은

집에서 살림하면서 자투리 시간 활용해

스트레스 없이 일할 수 있기에

우리나이에 이런일이 가장 적합한듯 해요

 

 

50대주부알바 찾고 계시다면

제가 하고 있는 주부재택부업도 한번

알아보세요

제가 1년째 직접 해보니

누구에게라도 정말 권해주고 싶을 정도로

괜찮은 일이랍니다

 

아무리 제가 구구절절 말한다해도

본인이 직접 알아보고

판단하실 일이니

아래 링크를 남겨 놓을테니

꼼꼼하게 알아보시고

일단 시작하기에 앞서

글쓰기부업 자료를 무료로 받아서

살펴보시면 도움이 되실거예요

 

주부일자리 자세히 알아보기

글쓰기부업 자료 무료신청하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주부재택부업알바 경험을 솔직하게 글로 작성했으며

이를 통해 수수료를 받습니다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