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집에서할수있는부업거리

생각하고 있는 그런 손부업 아니예요

 

인형눈알붙이기, 봉투접기, 십자수알바,

단순 포장조립알바 등...

생각하고 있는 그런 손부업이 아닌

제가 집에서할수있는부업거리로

일할 수 있는 일거리를 찾은 이유는...

제가 본업이 있는 직장인이기 때문이었어요

 

 

자신의 월급에 만족하는 사람 없듯이...

저역시도 부족한 월급에

부수익을 얻을 만한 일이 필요했던

시점이기에...ㅜㅜ

직장인투잡에 저절로 관심이 가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여러날 꼼꼼히 알아보고

집에서할수있는부업거리로 시작한 일이

바로 타이핑알바예요

그런데 왜 많은 재택부업 일거리 중에

집에서할수있는부업을 선택했고

또 타이핑알바였냐면...

 

저같은 경우엔

퇴근후알바로 하는 일이기 때문에

사실 밖에서 하는 알바는

체력적으로도 무리라는 생각이 있었고,

또 시간여유가 그리 많은게 아니였기 때문인데요

그래서 어쩔 수 없이

집에서할수있는부업을 찾아보게 되었고요

다양하고 수많은 재택알바중에서

타이핑알바가 제 조건에 딱 맞더라구요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보통 집에서할수있는부업거리라고 하면

십중팔구 인형눈알붙이기나

포장조립, 십자수알바, 봉투접기 등의

소일거리 부업을 생각하게 되잖아요

저도 처음엔 당연히 그런일이라고만

생각하고 알아봤었는데요

 

집에서 할 수 있는 손부업...

이거 정말 돈안되는 일이잖아요^^

그래서 자세히 알아보게된

재택부업 일거리 종류들...

 

 

알아보니까 정말 다양하고

수많은 종류의 부업거리가 있더라구요

하지만 제가 타이핑알바를 선택하게 된건

하루 1~2시간만 일해도 되고,

내가 하고 싶은 만큼만 일해도 되고,

컴퓨터만 있으면 되고,

기한, 분량, 장소에 제약이 없다는

이 4가지 조건이 저랑 맞았기 때문이었어요

 

이걸 보는 순간

직장다니면서 알바로 이만한 것도 없겠다 싶어

꼼꼼하게 알아보게 되었었는데요

일하는 시간대비 정말 고맙게도

고수익이라서 더 솔깃하게 되더라구요

 

하루에 글1~2개정도 타이핑치면서 글쓰고

글 하나로 인해 3~5만원 받는일,

내 편한 시간에 내가 하고 싶은 만큼 일하고

일한만큼 돈벌 수 있는 일

이거다 싶었어요

 

 

집에서할수있는부업거리로

재택알바를 알아보셨다면 아시겠지만

막상 일을 하기 위해선

많은 돈을 투자해야 하고

내가 직접 사람들을 모집하고

일일이 상담에다 관리해야하는 등의

신경써야 할 일이 많아서

많은 시간을 투자할 수 밖에 없는

일거리들이 많더라구요

 

그런데 제가 1년넘게 해오고 있는

타이핑알바는

수익을 낼 수 있는 재택부업 일거리들을

회사로 부터 제공받아

그에 대한 주제로 글써서 인터넷상에

올리기만 하면 끝이 나는 일이예요

지금 이글처럼 블로그에다 써도 되고,

카페 또는 각종 SNS매체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등을

활용해 글을 쓰면 되는일이예요

 

글써서 돈버는일이라고 해서

전문적이거나 어려운것도 아니예요

회사의 제품에 대해

소개하는 글을 쓰게 되는데요

신발, 베개 등의 생활용품, 유아용품,

아이들 교육에 관한 것 등...

소개하는 글을 쓰기 때문에 어렵지도 않더라구요

 

 

사실 저...글솜씨도 없고

컴퓨터도 잘 못했었는데도

글쓰면서 돈 잘 벌고 있기에

처음부터 걱정할 필요는 없답니다

 

지금 1년째 글쓰면서 돈을 벌고 있지만...

솔직히 아직까지도 컴퓨터 잘 못하거든요^^;;

재택부업 일거리 지원해주는 곳에서

컴퓨터로 어떻게 일을 하는지

일하는 방법을 모두 알려주고,

글쓰는 가이드라인까지 제공해주기에

하고자 하는 의지만 있다면

컴맹, 글솜씨없는거...이건 상관없더라구요

 

나이 많다고,

컴맹이라고, 글솜씨 없다고...

그저 남 돈버는 얘기라고 생각만 하고

단념하고 포기하기엔

너무나 아까운 수입원이예요

그러니 생각이 있다면

한번 해보시라고 적극 권해드리고 싶네요~

 

집에서돈버는방법 자세히알아보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만족하면서

글쓰면서 일하고 있어요

저는 퇴근후알바, 직장다니면서 알바로

하루에 2개정도 글쓰고 있는데요

하루 1~2시간 투자해서

월 150~170만원 돈벌고 있거든요

 

사실 집에서할수있는부업거리

이만한일 없고요

타이핑알바 이 일 자체가

사람들에게 읽혀져야 할 글이 많으면 많을수록

수익도 올라가는 일이기에

처음 시작하자마자 많은 돈을 벌 수 있는 일은

결코 아니지만,

꾸준히 성실하게 한다면

노력에 대한 대가는 분명 있는 일이랍니다

 

 

집에서할수있는부업거리 고민중이시라면

제가 하고 있는 글쓰기알바,

타이핑알바도 한번 알아보시면

도움이 되실거예요

 

무엇보다 제가 재택부업 일거리

지원받고 있는 회사에서는

매달 15일 월급날 한번도 어긴적없고

매일 무료로 무제한 일거리 지원해주고 있기에

그만큼 믿을만한 곳이라

1년넘게 꾸준히 일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몰라서 못하는거지

알게되면 절대 손 놓을 수 없는

일이 바로 이 타이핑알바랍니다

 

 

17년의 전통있는 회사

한국마케팅아카데미,

여기서 저와 함께 일하고 있는 분들만 해도

수백명이 넘게 계시고요

오래된 업력만큼이나

다양한 기관에서 인정받고 있답니다

 

앞으로 더 크게 성장할 회사이기에

만약 장기적으로 일하실 계획이 있으시다면

저는 이곳을 권해드리고 싶네요

 

 

참고하시라고

제가 재택부업 일거리 지원받고 있는 곳의

링크를 아래 남겨 놓을테니

꼼꼼하게 알아보시고

일단 시작하기에 앞서

재택알바에 관한 자료 무료로 받아서

살펴보시면 도움이 되실거예요

 

컴퓨터로돈버는방법 자세히알아보기

재택알바 자료 무료신청하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재택근무알바 경험을 글로 작성했으며

이를 통해 수수료를 받습니다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