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집에서돈벌기

1년넘게 꾸준히 해오고 있어요

 

 

본업이 있는 직장인이지만...

제가 집에서 돈벌기를 해야겠다고 마음먹은건

직장인투잡으로 부수익을 얻기

위해서 였는데요

 

직장인투잡으로 할 수 있는 알바일거리를

밖에서 알아봤었지만

체력적으로나 시간적으로

여유가 그리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적은 돈을 벌더라도

집에서돈벌기로 좀더 편한 알바를 원했었기에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거리로

재택알바를 선택하게 되었답니다

 

 

모든 직장인들이 그렇겠지만...

자신의 월급에 만족하는 사람

드물잖아요

그렇기에 제 직장 동료들도

투잡은 필수고, 쓰리잡까지 하는

경우도 보게 되네요

 

물론 적은 월급이나마 아끼고 아껴가면

충분히 살아갈순 있지만...

생각지도 못했던 곳에 지출을 해야 한다거나,

또는 앞날을 위해 준비해야 할

자금도 필요하기에

여러가지 이유로 집에서 돈벌기 부업

계획을 했었답니다

 

 

집에서 돈벌기를 알아보셨다면 아시겠지만

생각외로 다양하고 수많은 종류의

재택부업 일거리들이 있어요

저는 이렇게 많은 일거리들 중에서

현재 1년넘게 타이핑알바로 일을 하고 있어요

 

제가 글쓰기알바, 컴퓨터알바라 불리우는

타이핑알바를 선택한 이유는,

컴퓨터만 있으면 할 수 있고

시간이나 장소에 제약없이

내 편한 시간에 내가 하고 싶은 만큼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거리라

제 조건에 딱 맞더라구요

 

무엇보다 다른 부수적인 일이 없어

신경쓸 필요가 없고,

오로지 글만 타이핑치면

제가 할 일은 모두 끝나는 일이라

직장다니면서 알바로 하기에

가장 적합하더라구요

저는 현재 퇴근후 알바로

하루 1~2시간만 투자하면서

타이핑알바를 하고 있답니다

 

 

집에서 돈벌기로 선택한 타이핑알바로

하는 일은,

회사의 제품을 소개하는 글을 써서

인터넷상에 올리는 일이고요

하루에 글2개씩 쓰고 있어요

 

하루에 1~2시간씩 일하고 있는데

글 하나 쓰는데 보통 40분정도 소요되고요

시간여유가 많지 않은

제가 하기엔 이 정도가 맞더라구요

 

글 하나에 얼마다 하는게 아니라

글 하나로 인해

보통 3~5만원 받고 있답니다

이렇게 하루하루 차곡차곡 수익이 쌓여

매달 15일에 월급을 받고 있고요

한달에 150~170만원 벌고 있어요

 

타이핑알바 하는방법 자세히알아보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집에서돈벌기로 하루라도 빨리

수익활동을 하고 싶었지만...

컴퓨터로 돈벌기, 인터넷으로 돈벌기에 대해

좋지 않은 말들도 많이 들어왔던지라

이왕 시작하는거 조급한 마음을 버리고

제대로 확실하게 알아본 뒤에

시작을 하자 마음먹었고,

짧지 않은 기간동안 꼼꼼하게 알아보고

그중 가장 믿을 수 있는 재택알바 회사를 골라서

일하는거 선택했기에

꾸준히 재택부업 일거리 제공받으면서

일할 수 있었는데요

 

그럴 수 밖에 없는게

제가 선택한 회사는 17년의 역사가 있는

전통있는 회사였기 때문이었어요

왜 이 재택알바를 시작하기 전에

먼저 회사를 제대로 따져봐야한다 했는지

제가 직접 경험을 해보니

그말이 정말 맞더라구요

 

 

오래된 업력만큼이나

현재 믿을 수 있는 재택알바로

너무나 유명한 곳이고

재택부업 일거리 종류가 정말 많거든요

매일 무료로 무제한 일거리 지원받으면서

일할 수 있다는 게

안심도 되고 무엇보다 꾸준히 할 수 있었던

원동력 같아요

 

다양한 기관에서 인정받고 있고

탄탄한 회사로 성장하고 있는게

눈으로 확인할 수 있으니

앞으로도 저는 제2의 직업으로

평생직업삼아 정년없이

꾸준히 할 생각이랍니다

 

 

저는 집에서돈벌기로 타이핑알바를 하기 위해

저 나름대로 세웠던 기준은

탄탄한 회사인지,

합법적인 경로를 통해서 하는 일인지,

합법적인 수익을 지급해주는지,

재택부업 일거리를 꾸준히 지원해주는지

이렇게 4가지 기준을 세웠었고

결국은 이곳을 선택해서 일하고 있답니다

 

제가 이 일을 시작하기 전에

먼저 시작해서 수익활동하고 계신 분들이

그러시더라구요

"몰라서 못하는거지 알게 되면

손 놓을 수 없는 일..."

직접 해보니 정말 그렇더라구요^^

현재 저는 후회는 없고요

오히려 왜 진작에 빨리 시작안했을까 하는

마음만 들 뿐이예요~

 

 

재택알바인 집에서돈벌기

관심이 있거나

좀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아래 제가 재택부업 일거리 지원받고 있는 곳의

링크를 남겨 놓을테니

내 시간과 노력 그리고 돈이 걸린 일인만큼

꼼꼼하게 알아보시고,

일단 시작하기에 앞서

타이핑알바에 관한 자료를 무료로 받아

살펴보시면 도움이 되실거예요

 

집에서돈버는법 자세히알아보기

타이핑알바 자료 무료신청하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재택근무알바 경험을 글로 작성했으며

이를 통해 수수료를 받습니다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