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재택근무알바 방법만 알며

월 150이상 벌 수 있어요

 

재택근무알바로 이젠 온라인에서 수익내는게

너무나 당연시되었는데요

재택알바 특성상 무엇보다 중요한게

신뢰도와 인지도 안정성이 중요한것 같더라구요

내 시간과 노력 그리고 돈이 걸린 일인만큼

꼼꼼하게 따져보고

또 합법적인 경로를 통해 일하고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일인지,

또 재택부업 일거리는 꾸준하게 지원해주는지 등

따져보고 하는게 무엇보다 중요해요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거리를 찾았다는건

두말할 필요도 없이

집에서 돈벌 수 있는 일이 필요했던 시점이라

컴퓨터로 돈벌기, 인터넷으로 돈벌기에

관심을 갖고 대략 3개월을 고민하고

여러 다양한 곳 알아본 후에

지금의 재택근무알바를 시작하게 되어

1년넘게 일하면서

현재 월150~170만원 부수익을 올리고 있답니다

 

 

지금이야 안정적으로 집에서 일하고

돈을 벌고 있지만...

저도 1년전까지만 해도

재택근무알바 하는 방법을 몰라서

어디서 어떻게 해야할지 도무지 알 수가 없어

답답한 마음이 있었어요

 

재택근무알바를 직장인부업으로 하길 원했었기에

체력적으로나 시간여건이 따라주지 않아...

밖에서 하는 알바보다도

집에서 할 수 있는 재택알바를

원했었답니다

 

 

처음에 재택부업 일거리를 알아봤을땐

각종 취업사이트를 찾아봤었어요

하지만 재택근무알바 대부분이 불확실한 일이었고

집에서 근무한다고 해도 정해진 시간에는

반드시 일해야 하는 일들이었기에

직장다니면서 알바로 하기엔

저와 시간이 맞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인터넷 검색을 통해 찾아보기도 했지만

거의 대부분이 광고글...ㅠㅠ

내가 직접 사람들을 모집하고

가입시켜야 수익이 생기는

마치 다단계와 같은 느낌의

알바일거리들이라 망설이기도 했었고

게다가 일하기 위해서는

과도한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일을 시작한다고 해도

내가 다른 사람들을 가입시켜서 교육시킨다는게

현실적으로 제 조건에는 맞지않더라구요

컴퓨터를 능숙하게 잘 하는것도 아니고,

직장다니면서 알바로, 퇴근후 알바로

많은 시간 투자하지 않아도 될

그런 재택근무알바를 찾았었는데...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그런 일을

저는 할 수가 없겠더라구요

 

저는 많은 돈을 벌지는 못해도

퇴근후 자투리 시간을 활용해

집에서 돈벌 수 있는 일이 필요했거든요

그래서 신경써야 할 일이 많은

그런 재택알바는 맞지 않았어요

 

 

이런 일들뿐이니...

내가 할 수 있는 재택근무알바는 없는건가?

재택알바 하는 사람들 진짜

집에서 돈버는 사람들 많다고 하는데

왜 내가 할 수 있는 일은 없는걸까?

하면서 아쉬운 마음에 퇴근해 집에 돌아오면

알바일거리 찾아보는게 습관이 될 정도로

더 열심히 찾아봤었어요

 

그렇게 여러날 열심히 찾아본 덕분에

직장인이 할 수 있는 재택근무알바를

알게 되었고,

하루 1~2시간 투자하고도

쏠쏠히 돈되는일을 찾아서

1년넘게 일하면서 직장월급 외에

저의 알찬 부수입원이 되어 즐겁게 일하고 있답니다

 

 

제가 재택근무알바로 하는 일은

컴퓨터만 있으면 할 수 있는 일,

하루 평균잡아 5만원 이상의 일당을 받으면서

타이핑알바로 돈벌고 있어요

 

제가 타이핑알바가 마음에 들었던건

내 편한 시간에 내가 하고 싶은 만큼

하루 1~2시간 일하면 되고

다른 부수적인 어떠한 일 없이

오로지 글만 써서 인터넷상에 올리기만 하면

할 일이 모두 끝이나는

심플한 일이라는 거예요

 

이러한 근무조건 때문인지

저처럼 직장인투잡으로 하는 분들도 많고,

전업주부들은 주부부업으로

정말 많이들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현재

1년넘게 꾸준히 타이핑알바를 하고 있고요

심플하게 일하고 쏠쏠히 돈벌면서

경제적인 여유도 찾았지만

무엇보다 마음의 여유가 생겨

요즘 즐겁게 지내고 있답니다~^^

 

타이핑알바 하는방법 자세히알아보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타이핑알바라고 해서

단순히 타이핑만 하는 일은 아니예요

그렇게 단순한 일이라면

하루 1~2시간 일하고

일당 5만원 이상 번다고 하면

그건 정말 말도 안되는 거짓말이겠죠

 

제가 하는 타이핑업무는

회사의 제품에 대한 소개글을 쓰는 일인데요

지금 이글처럼 블로그에다 써도 되고

카페 또는 각종 SNS매체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등을

활용해 글을 써서 올리고

그에 해당하는 수익을 받는거랍니다

 

 

글 하나 쓰고는

보통 3~5만원정도 받는데요

저는 매일 글을 2개정도 쓰기에

한달에 150~170만원의 수익을 번답니다

 

저처럼 하루 1~2시간 투자하고

매일 2개씩 글을 쓸 수 잇는 여건이 된다면

저처럼 한달 150만원 이상

누구나 벌 수 있는 일이예요

 

재택근무알바로 하고 있는

타이핑알바 이 일 자체가

사람들에게 읽혀져야 할 글이 많으면 많을수록

수익이 올라가는 일이기에

처음부터 저처럼 벌 수 있는 일은 아니예요

저 같은 경우 첫달  몇십만원의 수익을 시작으로

3개월 이후 부터는

월 100만원 가량 벌 수 있게 되었거든요

 

회사에서 수익을 낼 수 있는

재택부업 일거리를 제공해줄때

제품에 대한 가이드라인과 정보자료를 주기 때문에

글쓰는게 어렵지 않다고 해도

인터넷상에 올려놓은 글들이 적기 때문에

처음부터 많은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일은 아니지만...

시간나는대로 꾸준히 많은 글을 써서

인터넷상에 올려 놓으면

글갯수만큼 수익도 그만큼 기대해볼 수 있답니다^^

 

 

재택알바 찾아보셨다면 아시겠지만...

정말 다양하고 수많은 종류의 일거리들이 있잖아요

그중에서 저는 타이핑알바가

딱 좋더라구요

시간대비 고수익의 일이고

또 직장다니면서 알바로 할 수 있다는

근무조건이 정말 마음에 들어요

 

다른 믿기힘든 일거리 할바에야...

일하기 위해 적지않은 돈을 내고 할바에야...

저는 그냥 타이핑알바 하려고요

 

무엇보다 제게 재택부업 일거리를

제공해주는 회사는

17년이나 된 전통있는 곳이기에

믿고 일할 수 있고

1년넘게 일하면서도 여태껏 월급한번 밀리거나

늦게 들어온 날이 없으니

타이핑알바 제2의직업으로

평생직업삼아 정년없이 꾸준히

할 생각이랍니다~^^

 

 

재택알바 관심있으시다면

제가 하고 있는 타이핑알바도 한번

알아보세요

 

참고하시라고

아래 링크를 남겨 놓을테니

꼼꼼하게 알아보시고

일단 시작하기에 앞서

타이핑알바에 관한 자료를 무료로 받아서

살펴보시면 도움이 되실거예요

 

제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집에서돈버는법 자세히 알아보기

타이핑알바 자료 무료신청하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재택근무알바 경험을 글로 작성했으며

이를 통해 수수료를 받습니다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