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주부주말알바

집에서 할 수 있는 편한일이라 좋아요

 

아이가 둘인 지금

남편 혼자 벌어오는 월급만으로는

부족한게 사실인지라

경제적으로 보탬이 되고자

주부주말알바를 하고 있답니다

제가 하는 주부알바는 꾸준히 열심히만 한다면

본업으로도 가능한 재택근무이기에

부담없이 아주 편하게 일하고 있어요

 

밖에서 하는 일도 아니고

집에서 할 수 있는 편한일인

주부주말알바이기 때문에 부담이 없거든요

그리고 주말알바로 시작한 일이지만

평일알바로도 틈틈이 일하면서

1년넘게 해오고 있어요

 

 

집에서하는일이라고 해서

인형눈알붙이기알바, 십자수알바, 봉투붙이기,

포장조립알바와 같은

그런 단순 손부업이 아니라

내가 일한만큼, 내가 노력한만큼

정당하게 벌 수 있는 일이고요

그리고 시간대비 고수익을 받고 일하기 때문에

자존감도 높아졌답니다 ^^

 

저는 주부주말알바

컴퓨터로 글쓰기알바로 일하고 있는데요

컴퓨터로 돈벌기, 인터넷으로 돈벌기...

다들 한번쯤 들어보셨겠지만

생소하게 여기시는 분들도 계실거예요

저도 처음에 그랬으니까요~

 

더군다나 컴퓨터로 할 수 있는 일이라고는

고작해야 간단한 검색에다

쇼핑정도의 실력이었던 제가

컴퓨터로 돈벌기를 생각도 못했는데

지금은 완전 능숙하게 잘하고 있답니다

 

그래서 주변 엄마들도

집에서 돈버는 저를 엄청 부러워하고 있어요

사실 타이핑알바 하는방법만 안다면

누구나 할 수 있는데 말이죠~^^

 

 

주부주말알바 컴퓨터 글쓰기알바는

컴퓨터를 잘 못해도

글솜씨가 없어도

일하고자 하는 마음만 있다면

미성년자를 제외한

어떠한 자격조건 상관없이

누구나 할 수 있는 일이예요

 

수익을 낼 수 있는 재택부업 일거리를

제공해주는 회사에서

컴퓨터로 어떻게 일을 하는지

일하는 방법을 모두 알려주고

글쓰는 가이드라인과 정보자료를

제공해주기 때문에

컴맹인데...나이가 많은데...글솜씨가 없는데...

이런거 전혀 상관없답니다

 

 

제가 주부주말알바

컴퓨터 글쓰기알바로 인터넷상에

올리는 글의 종류는,

신발, 베개와 같은 생활용품, 유아용품,

그리고 아이들 교육에 관한것 등...

실생활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것들을

소재로 알리는 글을 쓰기 때문에

어렵지는 않지만...

몰라서 다들 못하는 일이라고 하거든요

 

저는 주말에 1~2시간정도 일을 하는데요

무엇보다 이 일이 좋은게

굳이 주말이 아니더라도 평일에도

하루 30분에서 1시간가량

자투리 시간을 활용해 할 수 있는 일이라는거예요

 

컴퓨터만 있으면 할 수 있고요

밖에서는 스마트폰으로도

글쓰면 일하고 있어요

저는 이렇게 애보면서, 살림하면서

자투리 시간을 활용해 일하고

한달 150~170만원 벌고 있답니다

 

 

회사의 제품을 소개해주는 글을 써서

인터넷상에 올리고

보통 3~5만원 정도를 받고 있어요

글 하나 쓰는데 30분에서 40분정도 소요되고요

저는 매일 1~2개의 글을 쓰고 있답니다

 

매일 2개씩 글쓰기 한다면

1시간 30분정도 걸리고요

저는 이렇게 한달에 150~170만원의

월급을 꼬박꼬박 받고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주부주말알바로도 너무 좋고

평일에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거리로도

이만한 일 없다 생각하거든요

 

무엇보다 애보면서 살림하면서

집에서 돈버는 일이기에

정말 만족하고 또 만족하고 있답니다~^^

 

집에서돈버는법 자세히알아보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도 처음엔 주부알바를 하기 위해

밖에서 하는 알바를 찾아봤었어요

하지만 주부가 할 수 있는 일,

어린 아이가 있는 엄마가

주말에 할 수 있는 일이라는게

정말 한정적이예요

 

그리고 주말에 나가 얼마라도 벌어보자 하니

남편한테 눈치보여 나기기도 힘들고...

그래서 찾게 된 재택알바였고요

저는 컴퓨터로 글쓰기알바를 선택했답니다

 

 

밖에서 하는 알바를 한다고 해도

아이들이 걸려 많은 시간 일할 수도 없으니

손에 쥘 수 있는 돈은 얼마안될테고...

하지만 이 타이핑알바는

하루 1~2시간 일하고도

하루 5만원 이상 일당을 벌 수 있으니

돈버는재미에 정말 재미있게

일하고 있답니다 ^^

 

하루 1~2시간 일할 뿐인데

한달 150~170만원 벌고 있으니

경제적 여유도 찾았지만

무엇보다 마음의 여유도 생겨

요즘 정말 즐겁게 보내고 있어요

 

 

17년 전통있는

믿을 수 있는 재택알바 회사와 함께 하기에

1년넘게 꾸준히 일을 할 수 있었고

앞으로도 저는 이 재택 프리랜서 직업을

평생직업삼아 정년없이

꾸준히 할 생각이랍니다

 

저는 한국마케팅아카데미라는 회사에서

매일 무료로 무제한

재택부업 일거리를 지원받고 있고요

1년넘게 일하면서

매달 15일이 월급날인데

단 한번도 밀린적도 없고 늦게 들어온날도 없어

더욱더 신뢰가 가는 곳이기에

앞으로도 이곳을 믿고 일하려고요

 

 

회사의 제품을 소개하는 글을 씀으로써

회사 마케팅파트너가 되어 일하는것이기에

합법적인 경로를 통해서 하는 일이고,

소득세 3.3% 떼고 월급을 받아요

 

믿을 수 있는 회사에서 지급해주는

정당한 수익이기에

안심도 되고 편안하게 일할 수 있고요

애보면서 살림하면서 집에서 할 수 있는

주부주말알바이기에

부담도 없고 스트레스 또한 없이 일해서

저는 정말 만족하고 있답니다

 

 

제가 하고 있는 주부주말알바

타이핑알바에 대해 관심이 있거나

좀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아래 제가 재택부업 일거리 지원받고 있는 곳의

링크를 남겨 놓을테니

내 시간과 노력 그리고 돈이 걸린 일인만큼

꼼꼼하게 알아보시고

일단 시작하기에 앞서

재택알바 주부아르바이트에 관한

자료를 무료로 받아서

살펴보시면 도움이 되실거예요

 

제 글이 경제적 여유 찾으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집에서돈벌기 자세히 알아보기

재택알바 자료 무료신청하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재택근무알바 경험을 글로 작성했으며

이를 통해 수수료를 받습니다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