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집에서 할수있는 알바 시작할때

이것만 염두에 두세요

 

집에서 할수있는 알바는 종류가

제한적이라는거 다들 아실거예요

저도 집에서 돈벌 수 있는 일이 필요했던 시점이라

지금 1년넘게 하고 있는

재택근무를 시작하기까지

고민도 되고 망설임이 많았었거든요

 

그래서 제가 집에서 할수있는 알바를

계획하고 계신 분들에게

먼저 시작해서 지금껏 해오고 있는

경험자로서 재택근무를 시작하기전

염두에 두셔야 할 사항

몇가지만 조언 드려봅니다

 

 

저는 집에서 할수있는 알바를

직장인투잡으로 부수익을 얻기 위해 선택했어요

아마 재택근무를 하려고 하시는 분들은

일할 시간이 많지 않다거나,

간단한 알바를 하고 싶다...

이런분들이 대부분일거예요

 

그리고 제가 하고 있는 일은

육아와 살림하느라 직장다니기 힘든 전업주부나

저처럼 직장인부업으로 하는 분들이

정말 많아요

 

 

저는 집에서 할수있는 알바로

컴퓨터알바, 글쓰기알바라고 불리우는

타이핑알바를 하고 있는데요

 

집에서 할수있는 알바를

알아보셨다면 아시겠지만...

재택근무일도 정말 다양하잖아요

예전엔 집에서 하는 재택부업이라고 하면

인형눈붙이기, 십자수알바, 바느질하기,

봉투붙이기, 포장조립 등...

단순한 손부업이 대부분이었는데...

 

이제는 컴퓨터로 할수있는일

정말 다양하게 있어요

그래서 어떤일을 선택해서

재택부업을 해야 하는지

고민을 많이 했거든요

 

 

인터넷 검색을 통해 보여지는

재택일거리 광고들 정말 많아요

그중에서도 특히나 많이 눈에 띄이는건

나를 추천인에 써야하고

내가 직접 사람들을 모집한다음,

또 그 사람들을 내가 관리해야한다는 등...

사실 믿기 어려운 일거리가 대부분이죠

 

그리고 또 한가지!

그런 일을 알리고 있는 사람들이

비현실적인 수익을 자랑하고 있어서

절실한 마음에 혹할수도 있는게 사실이고...

아닌줄 알면서도 자꾸 눈에 보이니

사람마음 참 간사하더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내 시간과 노력 그리고 돈이 걸린 일인만큼

조급한 마음을 버리고

좀 더 꼼꼼하게 자세히 알아보셔야 해요

 

 

물론 적성에 맞아 수익을 많이 내는 사람도

분명 있겠지만...

그만큼 수익을 내는 사람은

정말 극소수라는거죠

그리고 그렇게 많은 수익을 얻으려면

하루종일 일을 붙잡고 있어야 하고요

이건 집에서 할수있는 알바는 맞지만

저는 직장다니면서 알바로 하기에 적당한

적은 시간 투자하며 일할 수 있는

그런 재택부업 일거리를 원했었거든요

 

그래서 저는 그런일이 맞지 않았어요

그리고 일을 시작하려면

과도한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고 했기에

선뜻 시작하기가 힘들더라구요

 

많은 돈을 벌 수 있는 일은 아니어도

그저 꾸준히 수익을 얻을만한 일을 찾는건데

혹시나 잘못되면 어떻게 하나

이런 마음이 컸기에

저는 좀 더 다양한 일거리들을 알아봤어요

 

 

다양한 재택알바 일거리들이 있기 때문에

컴퓨터로 돈벌기, 인터넷으로 돈벌기가

처음인 저는 어떤일을 선택하는게 좋을지

혼란스럽기까지 하더라구요

그래서 집에서 할수있는 알바를 알아보면서

저 나름 기준을 세우고 알아봤어요

믿을 수 있는 재택알바회사인지,

합법적인 경로를 통해서 일하고

합법적인 수익을 지급해주는지,

재택부업 일거리는 꾸준히 지원해주는지,

하루에 1~2시간정도 할 수 있는 일인지...

 

걱정도 많고 겁도 많은 성격이라...

대략 3개월정도 제 기준에 맞는 일을

찾았었고요

이런 노력덕분에 저랑 잘 맞는 곳 찾아서

지금은 1년넘게 재택근무

꾸준히 하고 있답니다

 

 

저는 집에서 할수있는 알바로

타이핑알바를 하고 있어요

회사에서 수익을 낼 수 있는

재택부업 일거리를 지원받아

제품을 소개하는 글을 써서 인터넷상에

올리는 일을 하고 있고요

 

직장다니면서 알바로

하루 1~2시간 정도만 일하고

한달 150~170만원 벌고 있어요

글 하나 쓰고서는

보통 3~5만원 받고요

저는 하루에 글 2개씩은 꾸준히 쓰고 있기에

이정도의 월급을 받는답니다

 

제가 집에서 할수있는 알바로 하는

타이핑알바 이 일 자체가

사람들에게 읽혀져야 할 글이 많으면 많을수록

수익이 올라가는 일이기에

돈을 더 벌고 싶으면

그만큼 시간투자해서 글을 좀 더 쓰면

내가 일하는 만큼 돈되는일이라

합법적으로 정당하게 돈벌 수 있어서

저는 그런점이 더 좋더라구요

 

집에서돈버는법 자세히알아보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는 한국마케팅아카데미라는 회사에서

매일 무료로 무제한

재택부업 일거리를 지원받고 있어요

 

제가 인터넷상에 올리는 글의 종류는

나라에 정식으로 등록된

합법적이고 안전한 것들로

신발, 베개 등과 같은 생활용품, 유아용품

아이들 교육에 관한것, 자격증 등...

실생활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주제로 글을 쓰고요

이것외에도 제가 제공받는 재택부업 일거리들은

100여가지가 넘어요

 

회사자체 제품을 알리는 글을 쓰기에

일거리 끊어질 염려는 전혀 없답니다 ^^

17년의 역사가 있는 회사인만큼

안정적으로 일거리를 지급받고

일할 수 있어서

지금껏 꾸준하게 해올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집에서 할수있는 알바인

재택부업 꼼꼼하게 알아보고 시작하길

정말 잘한거 같아요

매달 15일이 월급날인데,

여태껏 밀린적도, 늦게 들어온날도 없고요

꾸준히 일거리를 지원해주기에

저는 제2의 직업삼아

평생직업으로 정년없이 오래 할 생각이랍니다

 

재택알바에 관심이 있거나

좀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아래 재택부업 일거리 지원받고 있는 곳의

링크를 남겨 놓을테니

일단 시작하기에 앞서

재택근무 일거리인 타이핑알바 자료

무료로 받아 살펴보시면 도움이 되실거예요

 

제 경험담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고요

집에서 하는 일로 돈 잘버시길 바랍니다~

 

집에서돈버는법 자세히알아보기

재택근무일거리 타이핑알바

자료 무료신청하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재택근무알바 경험을 글로 작성했으며

이를 통해 수수료를 받습니다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