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투잡알바 1년넘도록 하고 있으니

괜찮은 일이라는거죠

 

직장월급외에 제 2의직업으로

쏠쏠한 부수입원이 되어

1년넘게 한가지 일로 꾸준히 해오고 있는

투잡알바!

매달 2번의 월급을 받으며

경제적 여유도 찾았지만

무엇보다 마음의 여유가 생겨

앞으로도 이 한가지 일로 오래오래 하려고 해요

 

저는 평범한 직장인이고요

부족한 월급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직장인부업으로 투잡알바를 시작했답니다

 

 

인터넷상에 회사의 제품을 소개하는 글을 쓰는,

흔히들 말하는 타이핑알바라고 하는

글쓰기알바를 하고 있고요

직장다니면서 알바 또는 퇴근후 알바로

집에 와서 매일 1~2시간씩

컴퓨터 앞에 앉아서 일을 하는게

이젠 일상이 되어버렸답니다

 

제가 투잡알바로 하는 글쓰기알바는

일에 대한 기한이나 분량이 없는 일이고요

내 편한 시간에 내가 하고 싶은만큼

일할 수 있기에

직장인 부수익 얻을만한 일로는

이만한 것 없다 싶더라구요

 

 

회사의 제품을 알리는 글을 쓰면서

회사제품 마케팅파트너가 되어

일을 하는거고

내가 쓴 글을 통해서

회사의 매출이 올라가게 되니

저는 그에 해당하는 수수료를 받는 거예요

 

글 하나 쓰고

보통 3~5만원을 받아요

저는 하루에 글 1~2개씩 쓰고 있고요

직장인부업으로 월 150~170만원을

1년넘게 꾸준히 받고 있답니다

 

 

무엇보다 본업이 있기에

밖에서 하는 알바를 하기엔

시간도 너무 부족하고 체력적으로도 무리인데...

지금껏 해오고 있는 투잡알바는

제 조건에 딱 맞는 근무환경이

너무 좋고,

그리고 편하고 스트레스 없이

돈벌 수 있기에

저는 개인적으로 완전 만족하고 있어요

 

1년넘게 재택근무 글쓰기알바로

일을 하면서

매달 15일 월급날...

단 한번도 밀리거나 늦게 들어온적 없고

매일 무료로 무제한

재택부업 일거리 지원받으면서

자유롭게 할 수 있고

미성년자만 아니라면

어떠한 자격조건 상관없이

누구나 집에서 돈버는 방법으로

이 일을 할 수 있답니다 ^^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거리이기에

사실 컴퓨터로 돈벌기,

인터넷으로 돈벌기가 처음이라면

믿고 시작하기 힘들 수도 있겠지만

제가 재택부업 일거리 지원받고 있는 회사는

17년의 전통있는 곳이고

이미 저처럼 글쓰기알바로 집에서돈벌기를

하는 사람들이 수백명이 넘어요

 

이미 믿을 수 있는 재택알바로

유명한 곳이기에

저도 믿고 시작할 수 있었고

덕분에 직장인투잡하면서

저의 중요한 부수입이 되었네요 ^^

 

재택근무일거리 자세히알아보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제가 투잡알바로

인터넷상에 올리는 글의 종류는

신발, 베개 등과 같은 생활용품, 유아용품,

그리고 아이들 교육에 관한 것, 자격증 등...

실생활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것들을

주로 다루기에 어렵지도 않고요

요즘에 사소한 것들조차

인터넷검색을 통해 원하는 정보를

얻고 있잖아요

 

저는 그 중간역할을 하는 거예요

회사의 제품과 소비자를 연결시켜주는...

내가 인터넷상에 올린 글을 보고

사람들이 관심있어 하면

건당 8,000원 또는 9,600원의

수수료를 지급받고 있어요

 

 

보통 글 하나 쓰면

최소 3~5건의 유입이 생기고요

좀 더 정성스럽게 쓰여진 글이라면

10건이상도 나온답니다

 

30분에서 40분정도 걸려 쓰는 글 하나로

최소 24,000원에서 40,000원 버는거죠 ^^

저는 하루 1~2시간 투자하면서

글 2개정도씩 쓰고 있고요

이렇게 한달에 150~170만원 벌고 있답니다

 

 

제가 이 투잡알바로 글쓰기알바를

시작하기전에 먼저 하고 계시는 분들이 그러더라구요

"몰라서 못하는 거지,

알게 되면 절대 손 놓을 수 없는 일이다"

제가 1년넘게 해보니

그말이 정말 이해가 가더라구요

한번 편하게 일해보고

겪어보고 느껴보니까

밖에서 힘들게 하는 알바

이젠 못하겠더라구요~

 

가장 편한 집이라는 근무환경에서

컴퓨터자판 두드리면서

투잡알바로 충분히 돈벌 수 있는데

굳이 나가서 일할 필요없잖아요~^^

 

 

무엇보다 꾸준히

재택부업 일거리 제공해주는

한국마케팅아카데미가 함께이기에

앞으로도 평생직업삼아

정년없이 믿고 꾸준히 할 생각이랍니다

 

저는 매일 이곳에서

수익을 낼 수 있는 일거리 받아

지금 이글처럼 블로그에다 쓰기도 하고,

회사에서 제공해주는 카페,

또는 각종 SNS매체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등을

활용해 글쓰며 일하고 있답니다

 

 

글솜씨가 없다고 해도 상관없고요

나이가 많아도, 컴맹이어도

이 일을 하는데는 전혀 문제될게 없어요

일거리 지원해주는 회사에서

컴퓨터로 어떻게 일을 하는지

일하는 방법도 모두 알려주고,

글쓰는 가이드라인을 제공해주기에

완전 초보였던 저도 하고 있고

이미 현재 활동중인 수백명의 재택부업가들이

모두 같은 위치에서 시작을 했답니다

 

쉽게 일할 수 있어 좋지만

무엇보다 중요한건

꾸준히 성실하게 하겠다는

본인의 의지가 필요하다는건 아시죠?

저처럼 하루 2개씩 꾸준히 글 쓸 자신있다면

그저 남 돈버는 이야기로 끝나는게 아닌,

자신의 이야기로 만들어 보세요 ^^

 

 

제가 투잡알바로 하고 있는

글쓰기알바에 관심이 있거나

좀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남겨 놓을테니

꼼꼼하게 알아보시고

일단 시작하기에 앞서

투잡부업에 관한 자료를 무료로 받아서

살펴보시면 도움이 되실거예요~

 

재택근무 자세히 알아보기

투잡부업 자료 무료신청하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재택근무알바 경험을 글로 작성했으며

이를 통해 수수료를 받습니다

 

 

 

728x90

+ Recent posts